칼럼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라.(딤후2:15)

칼럼

하나님의 말씀은 불변하다

  • 관리자 (ehompy0429)
  • 2014-05-23 15:24:00
  • hit109
  • vote0
  • 1.245.98.13

우리는 권위역 킹 제임스 성경(KING JAMES VERSION)이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된 말씀이요, 또한 하나님이 뜻하셨던 여러 모양으로 영어권에서 순수하게 보존되어 왔다는 것을 확신한다.

  KJV는 그 내용을 수정할 필요도 없고 바꿀 필요도 없다. KJV는 그저 읽혀지고, 설명되고, 설교하는데 사용되고 믿기만 하면 된다.

침례교도들은 1677년에 제 2차 런던 신앙개조를 공표했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히브리어와 헬라어로 된 신․구약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되었고 수세기 동안 하나님의 놀라운 배려와 섭리로 순수하게 보존되어 왔다…”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는 1611년판 KJV를 사용하라>

 

우리가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는 1611년판 KJV를 사용하라”고 말하는 데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1. 나의 영혼을 구원코자 하나님께서는 KJV를 사용하셨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의 영혼을 구원코자 권위역 킹 제임스 성경을 사용하셨다. 대부분의 구원받은 KJV 성서 비평가들은 그들이 정말 정직한 사람이라면 다음과 같은 말씀을 인정해야 할 것이다.

 

너희가 거듭난 것이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되었느니라“(벧전 1:23).

 

또한 벧전 1:24, 25 말씀에서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말씀을 보존하시겠다는 약속을 분명히 보여주시고 있다.

 

하나님께서는 300년 이상 영어권에서 잃어버린 수많은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KJV를 사용해 오셨다. 사실, KJV의 말씀과 설교를 통해 구원을 받았던 영어권에 살고 있는 사람에게서 권위역 성경을 제거해 버렸다면 아마도 오늘날 기독교의 흔적은 거의 찾아볼 수 없을 것이라고 우리는 담대하게 말할 수 있다.

 

2. 성도들의 영적성숙과 영적성장을 위해 하나님께서는 KJV를 사용하셨다.

 

내가 지금까지 만난 사람 중에 믿음이 강하고 성숙된 그리스도인들은 대부분 KJV의 말씀을 받아먹고 공급받은 사람들이었다. 심지어 KJV를 비평하면서 잘못된 길로 인도되었던 비평가들 조차 KJV의 연구를 통해 그들의 이론을 확립해왔고 또한 영적으로 성장해 왔다고 인정해야 할 정도이다.

35년 동안 사역을 해오면서 KJV 외에 다른 개정판 성경을 보면서 자기 이론을 확립한 사람 중에 진실로 거듭난 그리스도인을 나는 만나보지 못했다.

성경 개정판 종류가 늘어날수록 하나님 말씀을 제대로 보기가 어려워질 것이다. 어떤 성경도 KJV보다 사람들에게 정확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달하지 못했으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이다.

 

3. 300년 이상 침례교회가 KJV를 이 세상에서 가장 강력하고 훌륭한 성경으로 세움 받도록 하나님께서는 KJV를 사용하셨다.

 

나는 개인적으로 근본주의 침례교회를 수천 개 알고 있는데 이렇게 많은 침례교회중 KJV가 아닌 다른 개정판 성경으로 말씀을 전파하면서 세워진 교회는 한 교회도 없다.

미국에 있는 대현 감리교회를 한번 살펴보자.

그러면 여러분들이 이 모든 감리교회들이 KJV로 말씀을 전하는 목회자 아래 세워졌음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오늘날 미국에 있는 몇몇 큰 교회들은 KJV를 비판하고 그 내용을 수정하는 사람들을 목회자로 섬기고 있다. 그리고 이런 교회들이 앞으로 계속 증가할 것이다. KJV를 비평하는 이들 목회자들은 신학교를 졸업한 사람들로 그들은 신학교에서 ASV, NASV, NIV 혹은 그밖에 다른 잘못된 번역성경으로 공부했으며 어리석게도 이런 잘못된 번역성경을 그대로 믿었다.

 

4. 300년 이상 하나님께서는 영어권에서 큰 부흥을 일으키기 위해 KJV를 사용하셨다.

 

이 기간 동안 다른 번역성경 말씀을 통해 영적 부흥을 일으킨 사람을 나는 한 명도 보지 못했다. 물론 나는 빌리 그레함과 같은 거짓 부흥사도 보아왔는데, 가끔 빌리 그레함은 KJV가 아닌 다른 개정판 성경으로 말씀을 전했다. 자세히 살펴보면 빌리 그레함의 잘못은 그가 현대어역 성경(RSV)과 같은 기타 여러 잘못된 성경을 추천하기 시작했을 때부터였다.

 

5. 이 기간에 수많은 설교사를 세우시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KJV를 사용하셨다.

 

나는 교회 역사 중 KJV가 영향력을 행사했을 때만큼 많은 선교사들이 부름을 받아 해외로 파송된 적은 없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오늘날에도 KJV의 교의(敎義)하에 수천 명의 선교사들이 하나님의 부름을 받고 있다. 국내외에서 이들 선교사들은 현재 충실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하며 교회를 세우고 있다.

KJV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줄어들수록 부르심을 받은 선교사들의 수는 줄어들 것이다.

 

6. KJV가 하나님의 아들 주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KJV를 사용하셨다.

 

KJV를 제외한 모든 개역성경은 예수 그리스도의 절대적인 신성(神性)을 가볍게 다루는 경향이 있다. 우리가 여호와 증인들이 사용하는 잘못된 신세계 번역성경(NEW WORLD TRANSLATION)을 보든, RSV, ASV, NASV, TEV, NIV를 보든 간에 우리는 이 모든 성경이 그리스도의 신성을 어느 정도 격감시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디모데 전서 3장 16절만 보아도 알 수 있는데, 잘못된 번역성경은 더하거나 빼서 성경말씀을 훼손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렇게 가감된 성경 말씀에 매우 거부반응을 일으킨다.

KJV의 “하나님께서 육신으로 나타난바 되시고”와 NASV의 “그가 육신으로 나타난 바 되고”는 엄청난 차이가 있다.

오늘날 발간되는 현대 개역판 성경에는 여러 부분에 “하나님”과 “그리스도”라는 말을 삭제해 버렸는데, 이것은 성경을 보는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신성을 나타내는 “하나님”, “그리스도”라는 단어 대신 다른 말을 사용하기 때문에 굉장히 거부반응이 나타나며, KJV와 같이 주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는 영역성경은 없다.

 

7. 하나님의 섭리로 지켜온 말씀이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KJV를 사용하셨다.

 

설령, KJV가 지금으로부터 그리 오래되지 않은 1611년만에 만들어졌다 할지라도 이것은 마조리틱 히브리어 원문(MASORETIC HEBREW TEXT)와 텍스투스 리셉투스 헬라어 원문(TEXTUS RECEPTUS GREECE TEXT)을 기초로 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정확하다. 이러한 원문과 사본들은 많은 성도들이 수세기 동안 사용해온 것들이었다.

모든 고대 사본들은 85%에서 95%가 기본적으로 KJV와 일치하는데 이것은 이미 세상이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오늘날 성도들이 보는 현대 개역성경은 고대 사본과 그 내용에 있어서 일치하지 않는다. 성경말씀을 보존하시겠다는 다음과 같은 하나님의 약속을 주의 깊게 살펴보자.

 

A. 여호와여 주님의 말씀이 영원히 하늘에 굳게 섰사옵니다(시 119:89).

B.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순전하다(잠 30:5, 6).

C. 하나님의 말씀은 영영히 설 것이다(사 40:8).

D. 하나님의 말씀은 일점일획이라도 없어지지 아니할 것이다(마 5:17, 18).

E. 성경은 페하지 못한다(요 10:35).

F. 하나님의 말씀은 썩지 아니하는 살아있고 항상 있는 말씀이다(벧전 1:23-25).

G. 하나님의 말씀은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일점일획도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마 24:35, 눅 16:17, 21:33).

 

 

KJV 원문의 출처를 조사하는 사람들은 에라스무스가 중대한 실수를 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마르틴 루터의 독일어 개역성경이 주석이 달린 최초의 성경이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왈덴시스 그리스도인들은 루터의 번역성경과 자기들이 사용하는 성경을 비교했는데 그들은 두 성경사이에서 아무런 차이점도 발견하지 못했다.

이것은 데이비드 오티스 풀러의 “어떤 성경을 선택해야 하나?”와 벤자민 G. 윌컨스의 “정당성이 입증된 우리의 개역성경”에 상세히 기록되었다. 성경 원문은 두 가지로 분류되는데 수세기 동안 수많은 성경은 이 두 가지로 분류되어 왔다.

 

A. KJV를 기초로 한 진짜 성경들은 과거 1900년 동안 기독교인들의 교재역할을 해왔다. 이 부류에 속한 성경으로는 왈덴시스 그리스도인들(WALDAENSIANS)과 재침례 그리스도인들(ANABAPTISTS), 침례교도(BAPTISTS)들이 사용했던 성경이다. 또한 마르틴 루터 성경과 개역성경(REFORMATION TEXT)도 이 부류에 속한다.

B. 다른 하나는 잘못된 성경부류로,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개역성경은 이 부류의 성경을 기초로 하여 만들어진다. 오리겐, 콘스탄틴, 유세비우스, 로마 카톨릭 교회, 웨스트콧트와 호올트 성경 그리고 오늘날 배교자(背敎者)들이 사용하는 성경 등이 여기에 속한다.

 

나는 오늘날 KJV가 가장 정확하다고 말하는 근대주의자를 한 사람도 만나보지 못했다. 근대주의자들은 모두 KJV가 아닌 다른 번역성경을 더 선호한다. 오늘날 유행하는 신 개정판 성경 중 텍스투스 리셉투스의 상세한 주석은 이것이 킹 제임스 성경에 전적으로 기초를 두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우리는 뉴 킹 제임스 성경(NEW KING JAMES VERSION)을 사람들에게 권하지 않겠다. 성경 부류 중 진짜 성경에 속한 것들은 기독교를 부흥시켜왔고 수세기 동안 기독교를 유지시켜왔다. 왜냐하면 “이는 주님께서 주님의 말씀을 주님의 모든 이름 위에 높게 하셨음이라”(시 138:2)는 말씀을 하셨기 때문이다.

잘못된 부류에 속해 있는 성경은 하나님께서 주장하시는 주된 말씀을 제시하지 못했고 또한 앞으로도 제시하지 못할 것이다. 사람들은 잘못된 부류의 성경을 KJV보다 더 선호하는데 이들은 결국 배교하게 될 것이다.

사탄은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라고 말하길 원한다. 많은 성서 비평가들이 끊임없이 성경을 수정하므로 너무 혼돈스러워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진정으로 무엇을 말씀하시는지 알지 못한다. 성경은 결코 수정하거나 혹은 비평할 필요가 없다. 성경은 오직 읽고, 믿고, 가르치고, 설교하고 그리고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까지 실천하기만 하면 된다.

하나님께서 1611년판 권위역 성서(KJV)를 사용하시므로 우리도 또한 이 성경을 사용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가 이 소책자에서 말하고자 했던 중심 내용이다.

 

 

…………………KJV의 중요성을 뒷받침 하는 책과 소책자…………………………

 

이 문제에 관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면 다음과 같은 책을 참고하라.

 

데이비드 오티스 퓰러의 <어떤 성경을 선택해야 하나?>

데이비드 오티스 퓰러의 <사실인가 거짓인가?>

데이비드 오티스 퓰러의 <가짜 성경과 진짜 성경?>

에드워드 F. 힐스의 <정당성이 입증된 권위역 킹 제임스 성경>

JJ. 레이의 <하나님께서는 오직 한 성경만 사용하셨다>

벤자민 G. 윌킨슨의 <정당성이 입증된 권위역 성경>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