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공부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라.(딤후2:15)

성경공부

사람이 어떻게 천국에 이르는가?

  • 관리자 (ehompy0429)
  • 2014-05-23 15:13:00
  • hit144
  • vote0
  • 1.245.98.13
제목 사람이 어떻게 천국에 이르는가?
작성자 Tracy  ip 주소 221.154.183.194  
조회수: 86 작성일 2007-08-16 15:36:57  
파일명 070802_사람이_어떻게_천국에_이르는가.pdf  파일크기: 460790 byte  
사람이 어떻게 천국에 이르는가?

- Tracy -


만일 당신이 사람들에게 이 질문을 묻는다면, 그들은 아마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나쁜 일들보다 선한 일들을 더 많이 한다면 하나님께서 아마도 당신을 천국으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이런 생각은 지옥에 당신의 처소를 마련해주기에 딱 알맞습니다.
당신은 예수님의 피에 대한 믿음이 필요합니다. 당신 스스로 할 수 있는 어떠한 선한 행위도 당신이 저지른 죄들을 지워버릴 수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죄들을 위해서 피를 흘리셨습니다. 그분께서는 과거의 죄들의 정죄와 당신의 삶에 대한 죄의 권세로부터 당신을 구원하시기위해서 오셨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제껏 읽었던 자료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을 읽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것을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라고 부릅니다.

“복음”이라는 단어는 “메세지”를 뜻합니다. 복음은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메시지입니다. 만일 營탔?복음에 순종한다면, 당신은 하나님과 화해를 이루게 되고, 당신은 영원한 지옥 형벌과 불호수를 피하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에 더하여, 당신은 이제 곧 우주를 창조하신 분과 동행하는 충만한 삶을 갖게 될 것입니다. 세상이 당신에게 던질 모든 재앙들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만일 당신이 의심들로 가득 차 있다면, 당신이 깨닫고 구원받기를 갈망하도록 도와달라고 예수님께 간구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복음이 “좋은 소식”을 의미한다고 말하지만 실제로 그것은 진실한 심령으로 그것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에게만 좋은 소식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있어서 그것은 죽음, 영원한 죽음의 악취를 풍기는 것에 불과합니다. 계시록 14:6-7절은 우리에게 영원한 복음의 메시지를 말해줍니다. “또 내가 보니 다른 천사가 하늘의 한가운데로 날아가는데, 땅위에 거주하는 자들과 모든 민족과 종족과 언어와 백성에게 선포할 영원한 복음을 가지고 큰 음성으로 말하기를,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그분께 영광을 돌리라. 이는 하나님의 심판의 때가 이르렀기 때문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원천(源泉)들을 만드신 그분께 엎드려 경배드리라, 하더라.” 이렇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서입니다.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십시오!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다

1. 성경 말씀에 의하면, 누구도 천국에 갈만큼 충분히 선하지 않습니다. 우리들 중 각자는 하나님의 계명들을 어겼습니다. 단 한사람도 예외가 없습니다. 당신은 개인적으로 거짓말을 해왔고 다른 죄들을 범해왔습니다.

“이는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기 때문에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롬3:23)
“하나님께서는 금하시느니라. 참으로 하나님은 진실하시도다. 그러나 사람은 다 거짓말쟁이라. 기록된 바, 주님께서 하신 말씀으로 의롭다함을 얻으시고, 판단 받으실 때에 이기시리로다, 함과 같으니라.”(롬3:4)
2. 당신이 얼마나 “선한” 일들을 해왔는지 나는 개의치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당신은 허물들과 죄들로 죽었습니다. 당신의 선한 행위들은 어떤 길로도 하나님께 당신을 데려다주지 못합니다. 당신 눈에 적당해 보이는 길을 따라 사는 삶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그분을 무시해왔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 하나같이 부정한 자와 같고, 우리의 모든 의들은 더러운 걸레 옷들 같으며, 또한 우리는 모두 하나같이 잎사귀 같이 시들며, 우리의 죄악들이 바람 같이 우리를 몰아가나이다.”(사64:6)

위의 성경구절에 따르면, 우리가 선한 행위들을 하고자 할 때조차 우리는 여전히 부족한데 이유는 우리가 하나님의 권위 아래서 그것들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이 선하다고 우리 자신이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들을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무시합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사람을 죽이지 않았고 나는 마약 중독자도 아니지 않은가!”라고 당신은 말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영적인 사기꾼입니다. 당신은 성경에 있는 가장 커다란 명령을 어겼고 당신은 음녀요, 창녀요, 살인자요, 도둑이요 거짓말쟁이로서 유죄입니다. 가장 커다란 명령은 무엇입니까?
“선생님, 율법 중에서 어느 계명이 가장 크니이까? 하니 예수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너는 네 마음을 다하고 네 혼을 다하고 네 생각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할지니라. 이것이 첫째가는 가장 큰 계명이니라.”(마22:36-38)
그다지 깊이 생각하지 않아도, 거듭나지 못한 사람이 자기의 불쌍한 인생의 매일매일에 있어서 이 계명을 어겨왔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생명을 공급해주신 하나님께 고마워하지 않았고, 감사하지도 않았습니다.

지옥에 합당한 교황주의자들(성경 말씀을 듣기보다는 자기 자신의 의를 세우고자 노력하는 자들)과 같이 자기들의 “선한” 행위들에 갇힌 자들에게 있어서처럼, 만일 우리가 천국까지 우리 스스로 길을 낼 수 있다면, 예수님께서는 헛되이 죽으셨습니다!

“내가 하나님의 은혜를 헛되게 하지 아니하노니, 만일 의(義)가 율법으로 인하여 온 것이라면, 그리스도께서는 헛되이 죽으신 것이 되느니라.”(갈2:21)

하나님께서는 거룩하십니다. 우리는 죄인들입니다. 그분의 본성에 따라서, 하나님께서는 우리 죄인들과 교제를 나누실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 대적한 우리의 죄들을 상쇄시킬 수 있는 적정량의 선에 우리는 결코 도달할 수 없습니다. 그 죄들은 반드시 형벌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 삯은 사망입니다. 누군가가 죽어야만 합니다. 오, 당신은 육체적으로 죽을 것입니다, 죄가 그것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영적인 죽음에 관하여는 아직 당신에게 선택권이 있습니다...


죄의 삯은 사망

1. 우리는 사망의 형벌에 처해져야 마땅합니다. 이것은 육체적 죽음(관)과 영적인 죽음(영혼이 하나님과 분리되어 지옥으로 던져질 때)을 포함합니다.
“이는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님을 통한 영원한 생명이기 때문이니라.”(롬6:23)

2. 하나님께서는 계속해서 당신과 원수로 지내시기를 원하지 않으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지옥에 가는 것을 원하지 않으십니다.

“그들에게 말하기를,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내가 살아 있는 한, 내가 사악한 자의 죽음을 기뻐하지 아니하고, 그 사악한 자가 그의 길에서 돌이켜서 사는 것을 기뻐하노니 너희는 돌이키라. 너희는 너희 악한 길들에서 돌이키라. 오 이스라엘의 집아, 너희가 어찌하여 죽으려 하느냐? 하셨다, 하라.”(겔33:11)
“주님께서는 자신의 약속에 대하여 어떤 사람들이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같이, 더디신 것이 아니라, 오직 우리를 향하여 오래 참으시어 (아무도 멸망하지 아니하고) 다 회개(悔改)하기를 원하시느니라.”(벧후3:9)

3. 당신의 사악함과 반항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죄들을 대신하여 죽으시러 자신의 독생하신 아들을 보내실 만큼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녀에게 한 아들을 낳게 하시리니 너는 그분의 이름을 예수님이라, 부를지니라. 이는 그분께서 자신의 백성을 그들의 죄들로부터 구원(救援)하실 것이기 때문이라, 하니라.”(마1:21) 당신이 계속해서 죄를 지으면서도 천국에 갈 수 있도록 예수님께서 죽으신 것은 아닙니다. 그분은 당신을 죄의 정죄함으로부터 그리고 죄의 권세로부터 구원하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갈보리 위에서 마귀의 일들을 파괴시키셨습니다(요일3:8). 당신이 구원받지 못했을 때 죄는 당신에 대해서 지배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죄가 당신의 상사였고 당신은 죄를 짓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당신은 거룩하시고 의로우신 하나님의 진노 아래 있었습니다. 살인자들, 강도들, 음란자들, 하나님을 사랑하기보다 쾌락을 사랑하는 자들, 반역자들 그리고 모든 다른 영적인 나병환자들은 하나님의 왕국을 상속받을 수 없을 것입니다. 예수님의 피는 우리의 죄들을 위한 속죄물입니다. 그것은 그 피가 우리가 저질러온 죄들에 대한 정죄를 가져갔고 그 피가 하나님과 우리와의 관계를 아버지와 자녀의 관계로 안내했다는 뜻입니다. 예수님의 피를 통하여 우리는 더 이상 죄를 섬기지 않습니다.

다시, 하늘 아버지께서는 그분의 유일하신 독생자 예수님 즉 하나님이신 분을 당신의 자리에서 대신 죽도록 이 땅으로 보내셨습니다. 죄의 삯은 사망임을 기억하십시오. 즉 당신의 죄들의 삯을 지불하기 위해서 예수님께서 죽으셨습니다. 주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대속 희생물이셨습니다. 세상 가장 큰 사랑 이야기는 다음 구절 한 구절에 다 들어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같이 사랑하시어, 그분의 독생(獨生)하신 아들을 주셨으니, 이것은 누구든지 그를 믿는 자는 멸망하지 아니하고 오히려 영원한 생명을 얻느니라.”(요3:16)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곧 한 사람이 자기 친구들을 위하여 자기 생명을 내어 주는 것보다 더 큰 사랑이 없나니”(요15:13)
당신은 누군가의 생명을 위해서 당신 자신의 생명을 내어주는 것보다 더 큰 사랑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보다 놀라운 것은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그분의 원수들이었을 때 우리를 위해서 죽으셨다는 것입니다! 즉 우리가 수치스럽고, 사악하고, 불쌍하고, 비참하고, 부정하고, 신앙심이 없고, 불경건하고, 오만하고, 영적으로 나병환자였을 때였다는 뜻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대속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향하신 자신의 사랑을 드러내셨느니라.”(롬5:8)
“이는 우리가 아직 연약하였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정하신 때가 되어 경건치 아니한 자들을 위하여 죽으셨느니라.”(롬5:6)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은 2000년 전 그 골고다 나무 위에서 적나라하게 드러났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미워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그분은 사랑하시는 분입니다. 그분은 심지어 당신이 허물들과 죄들로 죽어 있을지라도 당신을 위해서 자신의 아들을 보내셨습니다.

“또한 허물들과 죄들로 죽었던 너희를 그분께서 살리셨으니 지나간 때에는 너희가 그 가운데서 이 세상의 풍조(風潮)를 따랐으며, 공중의 권세 잡은 통치자, 곧 지금 불순종의 자녀들 안에서 역사하는 영을 따라 행하였느니라. 지나간 때에는 우리도 다 그 가운데서 우리 육체의 정욕대로 행하였고, 육체와 마음의 원하는 것들을 하여, 다른 이들과 같이 본질상 진노의 자녀였느니라. 그러나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신 그분의 크신 사랑으로 인하여 우리가 죄들로 인하여 죽었을 때에,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가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또 우리를 함께 일으켜 세우시어,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하늘의 처소(處所)들 안에 함께 앉히셨으니 이것은 그분께서 그리스도 예수님을 통하여 우리에게 긍휼을 베푸셔서, 그분의 은혜의 지극히 풍성함을 오는 여러 시대에 보여주려 하심이니라. 이는 너희가 믿음을 통하여 은혜로 구원(救援)을 받았기 때문이니, 이것은 너희 자신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이 믿음은 하나님의 선물이니라. 행위들에서 난 것이 아니니, 어떤 사람도 자랑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이는 우리는 그분의 만드시는 바라.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선한 일들을 위하여 창조되었기 때문이니, 이 일은 하나님께서 미리 정하시어 우리로 하여금 그 중에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라.”(엡2:1-10)

1.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의 아들께서는 (1)당신을 죄들의 정죄로부터, 죄들의 권세로부터 구원하시기위해서 그리고 (2)당신을 하나님께 화해시키기 위해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예수님의 피를 믿는 믿음을 통해서 당신은 다가오는 진노를 피할 수 있고 기쁘게 천국을 바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기는 삶을 살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원수가 아니라 당신의 아버지가 되실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오직 예수님의 피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만일 우리가 그분께서 빛 안에 계신 것같이, 그 빛 안에서 걸으면, 우리가 서로 교제를 갖게 되고,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로부터 깨끗하게 하시느니라.”(요일1:7)
“이는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님을 통한 영원한 생명이기 때문이니라.”(롬6:23)

2. 그분의 죽으심 이후, 주님의 몸은 3일간 무덤에 누워계셨지만 하나님께 찬양이 되도록, 계속해서 그곳에 계시지 않았습니다. 제 3일 후에 예수님께서는 죽은 자들로부터 일어나셨고, 하늘로 돌아가시기 전에 500명이상의 사람들에게 보인 바 되셨습니다(고전15:6).

예수님께서는 어떤 희생자나 혹은 단지 구유에 있는 한 아기가 결코 아니었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분은 이 땅에 오셔서 당신의 죄들을 위해 자신의 피를 주신 영원하신 하나님이시자 구세주이셨고, 현재 하나님이시자 구세주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이 무시무시한 사역을 성취하신 이후 그분께서 하시리라 제자들에게 말씀하셨던 것처럼 죽은 자들로부터 일어나셨습니다.

“이로 인하여 내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시나니, 이는 내가 다시 내 생명을 얻기 위하여 생명을 내어버리기 때문이라. 누가 내게서 생명을 빼앗아 가는 것이 아니요, 내가 스스로 생명을 내어놓는 것이라. 내게는 그 생명을 내어놓을 권능도 있고 다시 취할 권능도 있으니, 이 계명을 나는 나의 아버지께로부터 받았느니라, 하시니라.”(요10:17-18)

“이는 내가 받은 것을 무엇보다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나니, 곧 성경(聖經) 기록들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죽으시고 장사되셨다가 성경 기록들대로 셋째 날에 다시 일어나셔서”(고전15:3-4)

참으로 회개(悔改)하였는가?

1. 당신은 당신의 죄들을 회개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회개한다는 것은 당신의 악한 길을 버리고 하나님 말씀을 듣는다는 의미입니다. 이제까지 당신이 살아오는 내내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가에 관하여 당신의 주관적인 독단에 따라 살아왔습니다. 당신은 하나님께서 그분의 거룩하신 말씀인 성경에 말씀하시는 바를 무시한 채 당신의 의지대로 결정하여왔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섬겼고 결코 하나님을 섬기지 않았습니다. 회개한다는 것은 최고 권위로서 하나님과 성경께로 돌아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주님께서 성경에 말씀하신 모든 것이 진리입니다. 만일 제 감정이 성경과 반대된다면 제가 틀린 것입니다. 주님 저는 제 독단이 아니라 주님의 권위 아래 살기를 원합니다.” 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알지 못하던 때들에는 하나님께서 눈감아 주셨으나 이제는 어디든지 모든 사람들마다 회개하라고 명령하셨으니”(행17:30)
“다만 먼저 다메섹의 사람들과, 예루살렘과 유대 온 지역에, 그 후에 이방인들에게까지 보이며, 그들로 하여금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와 회개에 합당한 일들을 행하라고 보였나이다.”(행26:20)

회개는 결코 입술 섬김이 아닙니다. 당신은 주님을 위해 살 준비가 되었습니까? 예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십니다.
“또 누구든지 자기 십자가를 지지 아니하고 나를 따라오는 자도 나의 제자가 될 수 없느니라.”(눅14:27)

당신이 독단적으로 생활하는데 지쳤음을 인정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살아왔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교훈들을 무시한 채 살았습니다. 당신이 죄와 사망의 길로 살아왔다는 것을 마음으로 깨달으십시오. 진심으로 깨달으십시오. 하나님께서 당신의 아버지가 되시고 더 이상 당신의 원수가 아니시기를 바란다고 고백하십시오. 주님과 그분의 방식대로 살기를 원한다고 고백하십시오. 사탄은 당신의 뒷부분들을 길거리 이리저리로 발로 차는 것 외에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사탄은 당신을 파괴시킵니다. 당신이 자신을 하나님께 복종시킨다면 하나님께서는 위에 것을 바라보도록 당신을 들어 올리실 것입니다.

여러분, 결정은 여러분이 해야 합니다.

1) 계속해서 사탄과 죄의 헛된 쾌락들을 쫓든지 아니면,
2) 자신을 하나님의 강하신 팔 아래 낮추든지. 더 나아가 위로부터 오는 능력으로 하나님의 왕국을 바라봅니다. 불원간, 그분께서 당신이 결코 경험해보지 못한 곳으로 당신을 들어 올리실 것입니다. 그러한 것들이 존재한다는 것도 대부분은 알지 못합니다.

2.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우리가 주 예수 그리스도에 관하여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성경에서,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죄들을 위해서 죽으셨고 장사되셨다는 것을 증거하십니다. 그리고 그분께서 제 3일 후에 죽은 자들로부터 일어나셨다는 것을 증거하십니다. 구원얻기 위해서 당신은 반드시 이것을 믿고 고백해야 합니다.
“그것은 만일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님을 시인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은 자들로부터 일으키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너는 구원(救援)을 얻으리니”(롬10:9)

예수님께서는 생명을 얻기를 원하는 자들을 두 팔을 여시고 기다리고 계십니다. 선택은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하나님과 멀리 떨어져있는데 지쳤다면, 만일 여러분이 이 사악하고 불법한 세상이 주는 것에 지쳤다면, 만일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 생명의 주님이 되시기 원한다면, 만일 당신이 당신의 창조주와 화해하기를 원한다면, 만일 당신이 천국에 가기를 원한다면, 만일 당신이 지옥을 피하기를 원한다면, 그와 관련하여 무언가를 할 수 있는 유일하신 분을 믿으십시오!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을 위해 죽으셨다는 것을 믿습니까? 그분께서 죽은 자들로부터 일어나셨다는 것을 믿습니까? 당신의 죄들로부터 회개하십니까? 당신은 예수님을 따르기 원합니까?

만일 그렇다면, 회개하십시오. 그리고 지금 바로 당신 자신의 진심어린 기도로 주님과 이야기 하십시오. 죄로부터 예수님께로 돌이키는 것을 미루지 마십시오. 내일은 너무 늦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떻게 기도할 줄 모릅니다. 기도는 단지 주님과 대화하는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구원받기를 원한다면, 예수님의 구원의 말씀을 듣고 당신의 죄들을 자복하고 기도하십시오. 당신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 저는 한 죄인임을 자복하고 구원받기를 원합니다. 저는 제 모든 죄들을 회개합니다. 저는 더 이상 악을 범하길 원치 않습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를 통해서 의로워지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제가 주님께 지은 제 죄들로부터 저를 용서해주시기를 주님께 간구합니다. 저는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한 새로운 생명이 되기를 원합니다. 저는 주님께서 제게 원하셨던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기를 원합니다. 저는 예수님께서 저를 위해서 귀하신 피를 흘리시고 죽으셨고, 그리하여 제가 저의 죄들로부터 구원받을 수 있음을 믿습니다. 저는 주님께서 제 3일 후에 죽은 자들로부터 일어나셨음을 믿습니다. 저는 주님의 자녀가 되기를 원합니다. 죄인인 제게 긍휼을 베풀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제 영혼을 죄로부터 구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귀하시고 거룩하신 성령님으로 저를 충만케 하셔서 제가 주님을 위해서 의롭고, 자기를 부인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해주시옵소서. 저는 주님께 저를 드립니다. 주님께서 제게 원하시는 바를 제게 보여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만일 당신이 예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을 찬양하십시오. 당신은 크리스천입니다. 이제 자유하고 주님께 순종하는 당신의 새 삶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1)성경을 읽기 시작하십시오(1611년 킹 제임스 성경-복음서부터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2) 당신은 성경대로 믿는 교회 즉 킹 제임스 성경을 사용하고 성경에 최고 권위를 두는 교회 속에 연합하여 침례를 받고 예수님의 방식대로 가르침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경고!!!

일단 당신이 구원을 받았다면, 마귀는 당신이 거짓 교리를 만났다고 확신시키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아직 당신의 믿음은 연약하여, 사람들이 성경에 관하여 당신에게 말해주는 어떤 것이든 믿기 쉽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매일매일 성경을 읽을 필요가 있습니다.) 만일 당신에게 어떠한 질문이 생긴다면, 소속된 성경대로 믿는 교회의 목회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아마도 적합한 성경구절로 인도해주실 것입니다. 다음 경고들에 유의하십시오.

1. 당신이 구원받았다는 것을 증거하기위해서는 “방언을 말해야 한다”고 말하는 자들을 조심하십시오. 그러한 사람들은 성경에서 한참 떨어진 자들이고 그리하여 거짓 교리들을 만드는 자들입니다.

2. 침례가 당신을 구원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조심하십시오. 만일 당신이 구원받았다면, 당신은 첫 순종으로서 침례를 받게 될 것입니다. 구원받은 사람들은 순종의 자녀입니다(히5:9). 복음과 침례는 별개입니다(고전1:17).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장사지냄과 부활하심에 동참한다는 것을 외적으로 입증하기 위해서 그리고 상징적으로 죄들로부터 씻음 받았다는 것을 드러내기 위해서 침례를 받는 것입니다. 따라서 만일 당신이 구원받기 위해서 침례를 받았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옳지 않습니다. 한 회개하지 않은 죄인이 건조한 죄인으로 물 속에 들어갔다가 젖은 죄인으로 물 밖에 나오는 것 뿐입니다.

“이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에 의하여 이제 우리를 구원하시는 것과 동일한 모형이니, 곧 침례(浸禮)라. (육체의 더러움을 제거함이 아니요, 오직 선한 양심이 하나님을 향하여 응답하는 것이니라)”(벧전3:21)

3. 당신에게 토요일에 교회에 다니지 않으면 지옥에 갈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조심하십시오. “그러므로 먹는 것이나 마시는 것이나 거룩한 날이나 새 달이나 안식일들로 인하여 아무도 너희를 판단하지 못하게 하라.”(골2:16)

순교자의 거울 (전 5권) 1,2권 출간▒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1660년에 이르기까지 고난과 순교당한 그리스도인들의 피의 드라마 ▒ 만일 아직도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다면, 당신이 계속해서 그분의 생명의 초청을 거절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위험한 상태에 있습니다. 요한복음 3: 36절 말씀입니다. “아들을 믿는 자는 영원한 생명을 가졌고, 그 아들을 믿지 아니하는 자는 생명을 보지 못하고 오히려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 하니라.” 당신은 당신 스스로의 “선행들” 또는 하나님이 누구이신지 그리고 어떤 분이신지에 대해서 당신 자신이 세운 개념 가지고는 결코 천국으로 가는 길을 만들 수 없습니다. 당신의 구주로서 예수님을 받아들이든지 또는 거절하든지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