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복음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라.(딤후2:15)

그리스도의 복음

당신은구원을받아야만합니다

  • 관리자 (ehompy0429)
  • 2014-05-23 14:32:00
  • hit130
  • vote0
  • 1.245.98.13

저자: Master

 

당신은 구원을 받아야만 합니다

 

친구여! 나는 그대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를 묻고자 합니다. 영원무궁한 당신의 기쁨과 슬픔이 이 문제에 달려있습니다. 그 문제란 이것 입니다. 그대는 구원을 얻었습니까? 이는 당신이 어느 교회의 교인인가를 묻는 것이 아니고 구원을 얻었는가를 묻는 것입니다. 이는 당신이 얼마나 선한 사람인가를 묻는 것이 아니고 구원을 얻은 사람인가를 묻는 것입니다. 누구라도 구원을 얻지 않고는 하나님의 축복을 누릴 수 없으며 또한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요한복음 3장 7절에 니고데모에게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반드시 다시 태어나야 하리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말씀으로 구원을 위한 오직 하나의 계획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그 계획은 간단합니다. 오늘 당신은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친구여 첫째로 당신은 스스로 죄인된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의로운 자는 없나니 단 하나도 없으며(로마서 3:10). 곧 예수 그리스도의 믿음에 의해 있는 하나님의 의(義)가 모두에게와 모든 믿는 자 위에 임하였나니 이는 거기에 차별이 없기 때문이니라. 이는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므로,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로마서 3:22-23). 그대가 스스로 죄인 된 것을 알기까지는 구원 얻을 기회가 없습니다.

 

그대는 죄인임으로 사망의 심판을 받고 있습니다. 로마서 6장 23절에 죄의 삯은 사망이요라고 했고 야고보서 1장 15절에는 죄가 완성된즉 사망을 낳느니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하나님을 떠나 영원히 지옥으로 간다는 뜻입니다. 이 얼마나 무서운 일입니까? 과연 그러합니다.

 

 

 

 

친구여! 이는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당신을 이처럼 사랑하시어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당신을 위하여 보내주셨습니다. 그분은 당신의 죄를 지시고 당신을 대신하여 돌아가셨습니다. 고린도후서 5장 21절에 하나님께서 죄를 알지도 못하신 그분을 우리를 대신하여 죄로 삼으신 것은, 우리로 하여금 그분 안에서 하나님의 의(義)가 되게 하심이니라.고 하셨습니다.

 

베드로전서 2장 24절에 친히 나무 위에 달려 자신의 몸으로 우리의 죄들을 담당하셨으니 죄들에 대하여 죽은 우리로 하여금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하심이라. 그분께서 채찍에 맞으심으로 너희가 고침을 받았나니라고 하셨습니다. 우리들은 예수님께서 어떻게 우리의 죄를 지셨는지 이해할 수 없으나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말씀 가운데서 그와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친구여 당신의 죄는 예수님께서 지셨으며 그분은 당신을 대신하여 죽으셨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하나님은 거짓을 말씀하지 못하십니다. 빌립보의 간수가 바울과 실라에게 묻기를 선생님들이여, 내가 구원(救援)을 받기 위하여 반드시 무엇을 해야 하리이까? 하고 말하였을 때 그들은 대답하기를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네가 구원을 받고 또 네 집안도 그리하리라고 하셨습니다(사도행전 16:31). 그대의 죄를 대신 지시고 죽으셨으나 그대를 의롭게 하기 위하여 무덤에서 부활하신 예수님을 믿기만 하라 이제 그분에게 간구하라.

 

로마서 10장 13절에 누구든지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고 하셨습니다. 죄인이 드릴 첫 기도는 누가복음 18장 13절에 있습니다. 그 세리는 멀리 떨어져 서서 감히 눈을 들어 하늘을 우러러보지도 못하고 다만 가슴을 치며 말하기를, 하나님이여, 죄인인 저에게 긍휼을 베푸소서, 하니라. 이같이 그대는 죄인입니다. 참으로 유감입니다. 이제 곧 어느 곳에든지 당신이 있는 곳에서 기도로써 하나님을 향하여 마음 문을 여십시오. 길고 큰 소리로 드리는 기도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왜?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구원하시기를 간절히 원하시기 때문이지요. 다만 이렇게 말하십시오. 하나님 죄송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저를 긍휼히 여기소서.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구원해 주소서.

 

이제 그분이 말씀하신대로 그분을 믿으십시오. 로마서 10장 13절에 누구든지(당신까지 포함하여)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얻을지도 모른다 혹은 얻을 수 있다가 아니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믿으십시오.

 

당신이 그분의 분부하신대로 행하였으면 그분의 말씀에 따라 믿음으로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믿으십시오. 그리하면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을 구원하는 것은 교회도 아니고 환경도 아니고 선행도 아니고 또 어떤 사람도 아니라 오직 예수님만이 당신을 구원할 수 있습니다.

 

 

 

 

죄인을 구원하는 단순한 계획은 이러합니다. 즉 당신은 죄인입니다. 당신은 죄인이기 때문에 사망에 이르든지, 그렇지 않으려면 당신의 대리자로서 당신을 대신하여 죽으시고 무덤에 들어가셨다가 다시 살아나신 그리스도를 믿지 않으면 안됩니다. 당신이 스스로 죄인 됨을 깨닫고 곧 하나님을 부르십시오. 그리하여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당신을 긍휼히 여기시고 구원하여 주시기를 바라십시오. 그리고 그분께서 하신 말씀대로 믿고 그 믿음으로 구원을 얻으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그것만이 구원을 얻는데 필요한 전부는 아니라고 말하시겠지요?

 

그러나 사실은 절대로 그것이 전부입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릴 것은 이 간단한 계획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께로 나오게 된 것입니다. 이 계획은 성경이 가르치는 바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계획입니다.

 

 

 

 

친구여! 이 계획을 믿고 오늘 이것을 그대로 따릅시다. 지금이 기회입니다. 오늘은 구원의 날입니다.

 

고린도후서 6장 2절에 보라 지금이 받아주시는 때요 보라 지금이 구원의 날이로다)고 하셨고, 잠언 27장 1절에 네 자신은 내일에 대해서 자랑하지 말라. 하루 동안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네가 알지 못함이니라.고 하셨습니다. 만일 이 말씀이 마음에 분명치 않으면 읽고 또 읽어 확실히 알게 되기까지 읽으십시오. 잘 이해하기까지 이 전도지를 버리지 마십시오. 당신의 영혼은 온 세계보다 더 귀중하니까요.

 

마가복음 8장 36절-37절에 그러므로 만일 사람이 온 세상을 얻고도 자신의 혼을 잃으면 무슨 유익이 있으리요? 또 사람이 자기 혼을 무엇과 바꾸겠느냐?고 말하였습니다.

 

구원을 확실히 얻으라. 당신에게는 다른 모든 것보다 먼저 구원이 필요합니다. 만일 당신의 영혼을 잃어버린다면 당신은 영원한 천국과 아울러 모든 것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하나님은 오늘 당신을 도우셔서 구원을 얻게 하십니다. 그분은 당신을 구원하시며 또한 지키실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10장 13절에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유혹(誘惑) 외에는 너희에게 임한 것이 없나니, 오직 하나님께서는 신실하시어 너희가 감당하지 못할 유혹을 허락하지 아니하시고 유혹을 당할 때에 피할 길을 마련하셔서 너희로 하여금 능히 감당하게 하시느니라.고 하셨습니다.

 

당신의 감정을 신뢰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감정은 변합니다. 하나님의 약속에 굳게 서십시오.

 

하나님의 약속은 결코 변치 않습니다.

 

 

 

 

당신이 구원을 얻은 후 영혼의 성장을 위하여 매일 행하여야 할 세 가지 일이 있습니다.

 

 

 

 

기도 드릴 것 ……

 

이는 당신이 하나님께 말씀드리는 일입니다.

 

 

 

 

성경 읽을 것 ……

 

이는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말씀하시는 일입니다.

 

 

 

 

증거 할 것 ……

 

이는 당신이 하나님에 관한 것을 말하는 일입니다.

 

 

 

 

마태복음 10장 32절에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시인할 것이요라고 하셨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