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이트/세계정부

진리를 알게 하리니 그 진리가 너희를 자유하게 하리라.(요8:32)

제수이트/세계정부

세계정부와 UFO 외계인

  • 관리자 (ehompy0429)
  • 2014-05-26 13:29:00
  • hit108
  • vote0
  • 1.245.98.13

나온곳: www.biblenews.net

세계정부와 UFO 외계인

 
[세계 정부]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라"(창3:5)

사단은 처음부터 하나님을 도전하여 사람이 죽지 않고 神(gods)이 될 수 있다고 거짓말을 하였고 그 때부터 현재까지 거짓말을 해오면서 인류를 속이고 있다. 神이 되고 싶은 그 자신의 욕망을 이 세상에서 실현해 보려고 발버둥치는 사단은 그의 충신들을 통해 '세계정부'를 수립하고 세상에 예수 그리스도를 흉내내는 적그리스도(교황권)인 짐승에게 권세를 주는(계13:4) 용으로서 인류를 속이고 있다.

세계 정부의 마지막 무기는 UFO 비행접시이다. 비행접시에 세상을 속이기 위해 위조 외계인을 조작하여 마치 우주 행성계 어디에 외계인이 있는 것처럼 세상을 속여왔는데 오늘날 복제인간을 만들고도 남는 지식처럼 이미 유전인자를 조작하여 파충류도 아니며 사람도 아닌 신종생물(UFO외계인)을 창조하여 하나님의 권위에 도전한 지 오래다.

UFO는 하늘에서 내려왔는가? 사람이 만들었는가? '바티칸 암살'의 저자 에릭 펠프스는 2차 세계 대전 당시 독일 나치당이 만들었던 UFO의 과학자를 미국 CIA와 로마 카톨릭 제수이트(Jesuit) 비밀 하부조직인 말타 기사단(Knights of Malta)이 '페퍼클립'(Paperclip) 작전이란 이름으로 미국으로 이주시켜 네바다주 '구역 51' 지역에 비밀기지를 두고 UFO를 완성하였다고 한다. 그곳은 특별 비밀 기지로 최신 무중력 전투기 항공기등 신무기를 만들었다고 하며 미국의 작은 바티칸이라 불리는 뉴욕 페트릭 성당의 스펠맨(Spellman) 추기경의 지시를 받은 말타 기사단 회원인 피터 그레이스(J. Peter Grace)가 주도적으로 이 작전을 수행하였다.

말타 기사단이나 스펠맨 추기경은 모두 바티칸 제수이트의 지시를 받고 있다는 점에서 교황청의 세계정부의 최후의 비밀 병기로 UFO를 숨겨두었다고 볼 수 있다.

피터 그레이스

피터 그레이스(J. Peter Grace) - 예일 대학교 문학학사, W.R. Grace에서 부서기관으로 1936년 출발하여, 1945년 의장과 최고이사가 되었다(예일대학교는 '해골과 뼈' 비밀 조직이 있다). 뉴코멘회, CFR, 말타 기사단: 설립자 위원회의 미국지부, 말타 기사단 의장, 미국의 114번가[미국 인명록(1976-77, 1992-93)] 그레이스는 페이퍼클립(Paperclip) 작전에 임명되었다. --제2차 세계 대전후 서류철로부터 기밀 정보들을 제거하려는 장치로서, 전 나치 SS회원들과 900+ 나치 과학자들이 미국으로 이민할 수 있었다. 수많은 전범들이 J. Peter Grace가 회장으로 있던 W.R. Grace 화학회사와 같은 회사들과 정부기관들 내에서 직장을 구할 수 있었다.(페이퍼클립 작전의 진실한 목표는 UFO 외계인 작전이다.)

화학무기 약물실험이 한창일 때, MK-ULTRA 작전이 형성되었다. 이것은 후에 CIA 국장이 되었던 리챠드 헬름스(Richard Helms)의 작품이였다. 그것은 세뇌 기술에 있어서 "적"을 소탕하고자 고안되었다. MK-ULTRA는 MK-DELTA라고 알려진 생화학 전쟁(CBW)에 포함되는 또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었다. 이 실험들에 참여했던 그 "의사들"은 나치 "의사들"과 일종의 똑같은 기술들을 사용하였다. 누렘버그 재판에서 기소되지 않았던 그 의사들이 소위 "페이퍼클립 작전(Operation Paperclip)"이라는 프로그램 하에 독일로부터 미국으로 수입되었다. 나치 의사들은 수많은 미국의 기술들이 이미 나치에 의해 행해졌던 것들을 흉내내온 이래로 CIA에게 가치있는 정보통들이 되었다. [Winds, CIA: Bastion of Integrity]

1982-95년까지, 피터 그레이스(J. Peter Grace, CFR)는 AmeriCares의 자문위원회장이였으며, 그 안에는 리챠드 닉슨 하에서 재무부 장관이였던 윌리암 사이몬(William E. Simon-CFR)이 있었다. AmeriCares의 명예회장은 즈비그뉴 브르제진스키(Zbigniew Brzezinski, BB/CFR/TC)이다; 무임소대사(순회대사)는 바바라 부시(Barbara Bush)였고, 자문위원회는 프레스코트 부시 2세(Prescott S. Bush, Jr-전 대통령 죠지 부시(CFR)의 형제), 33계급 메이슨 장군, 콜린 파웰(국무장관, CFR)과 솔 리노위츠(Sol M. Linowitz, CFR/TC), 제록스(Xerox)사 회장과 세계 미래 위원회 관료가 포함되어 있다. 솔 리노위츠는 또한 미국의 기관(Organization of American States)의 패됴자이자 1964년 International Executive Services Corp.의 데이비드 록펠러(CFR)와 함께 리노위츠와 록펠러가 1998년 자유의 상의 메달을 받았던 국제 무역 발전 위원회의 공동설립자였다. [John Birch Society]

버치 소사이어티(Birch Society) 회원, 존 리스(Jone Rees), 그의 정보 요약집은 FBI, CIA와 미국 국가 정보국에 정보를 공급하였는데, 그는 서방 목적 기구(Western Goals Foundation)의 최초의 회원중 한명이였고, 그것의 주요 비밀 첩보원이였다. Western Goals로의 리스의 입회허가를 획득하는데 있어서 매개자가 피터 그레이스였는데, 그는 또한 미국의 말타 기사단의 의장이였고, 1945년부터 1995년 그의 죽음 3년전까지 W.R. Grace회사의 사장이였다. 피터 그레이스의 미국 인명록의 인물평에는 그의 공적대로 기록되어있다: 1936년 예일 대학 문학사, (1936) W.R. Grace의 부서기, (1945)사장과 최고이사, 뉴코멘회(Newcomen Society), CFR, 말타 기사단(설립위원회 미국지부), 말타 기사단 의장, 주소: 미국 1114 가. 15.

OPERATION PAPERCLIP(페이퍼클립 작전)이 수행한 UFO

피터 그레이스가 소속되어있던 뉴코멘 회와 CFR이 세실 로즈의 우생학 연구 클럽, 라운드 테이블(THE ROUND TABLE)의 지부였다는 사실을 고려해볼 때, 그레이스가 페이퍼클립작전 에 포함되었을 것이라는 것은 그른 것이 아니다. 그 작전은 제2차 세계 대전후 서류철로부터 기밀 정보들을 제거하려는 목적도 있는 장치로서, 전 SS회원들과 900+ 나치 과학자들이 미국으로 이민할 수 있었다. 비밀 활동 정보 소책자는 악명높은 "단삭(사다리의 디딤줄을 뜻함, rat lines)"을 통해 나치 전범들을 유럽으로부터 밀입국시켰던 CIA, 말타 기사단과 바티칸 교황청, 라인하르트 게렌(Reinhard Gehlen) 사이의 긴밀한 관계를 보고해준다.

1948년 11월 17일, SMOM은 그의 최고의 영예중 하나인, 업적에대한 대십자상(the Grand Cross of Merit)를 소비에트 전선에대한 나치 정보국장, 라인하르트 게렌에게 수여하였다. 그는 이어서 충실한 카톨릭교도로서 SMOM 그랜드 마스터 쉬기(Chigi) 왕자로부터 개인적 으로 권위있는 대십자상을 받앗 던, 서독 아데나워(Adenauer) 수상 치하에서, 서독의 CIA에 해당하는 기관, 분데스나흐트리흐트딘스트(BND: 연방 비밀 기관)의 최초의 국장으로서 미국 에의해 임명되었다.

말타 기사단 윌리암 케이시가 중앙정보국장 수반으로 임명된 이후, 그리고 또다른 말타 회원 제임스 버클리가 라디오 자유 유럽/ 라디오 자유에서 동유럽에 대항하는 미국의 선전국장으 로 임명된 이후, 몇몇 역사가들은 흥미롭게 동유럽에있는 "사악한 제국"에 대항하는 "십자 군"을 위한 1982년 여름동안의 레이건 대통령의 소집을 목격했다. [발칸을 포함하여...JP] 16.

CIA는 또한 나치/SMOM 선전대들, 무선 자유(Radio Liverty)와 무선 자유 유럽(Radio Free Europe)에 자금을 지원하였다: "미국에 있는 그 조직의 현재의 우두머리는 유명한 사업가, 피터 그레이스이다. 1971년 전에, 그레이스는 라디오 자유와 라디오 자유 유럽과 연합하였고, 양쪽 모두 라인하르트 게렌에의해 설립되었고, CIA에의해 재정지원되었다." 17. 비밀 작전 정보 소책자는 라디오 자유가, 그레이스와 또 다른 유명 인물들의 감독하에서, 전-나치를 위한 선전대로서 기능하였다고 기술하고 있다(피터 그레이스는 뉴욕 추기경 스펠맨의 하수인에 불과하다.):

1950년, 볼세비즘으로부터 자유를 위한 미국 위원회가 출범하였다. 그 회원에는 피터 그레이 스(J.Peter Grace), 챨스 에디슨(Charles Edison), 윌리암 헨리 챔벌레인(William Henry Chamberlain), H.J.하인스 2(H.J. Heinz 2), 이삭 돈 레빈(Isaac Don Levine), 그리고 유진 라 이온즈(Eugene Lyons)가 있다. 그 위원회(라디오 자유라고 알려진)는 CIA의 프랭크 위스터 (Frank Wisner)의 지도 하에, 존 로프 투스[John Loftus -Unholy Trinity참조]에 따르면, 전 -나치 정보국 관료들을 위한 최전선 그룹들보다도 약간 더 많은 수많은 "연구 기관원" 이민 자들을 재정지원했다.

'나치'는 누가 조종하였는가? SS비밀 경찰 수장이 히믈러의 삼촌이 예수회 요원이였으며, 제수이트가 나치를 장악하였기 때문이다. 독일이 패전했을 때 교황청은 나치 간부들을 남미, 미국 등으로 피신시킨 사실이 있다. 그렇다면 UFO 외계인 역시 세상을 속이기 위해 나치가 만들었고 바티칸 제수이트가 통제하고 있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성경은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과 잡혼하여 네피림(창6:1-4)을 생산하였는데 그들이 UFO외계인이라고 주장하는 이들도 있다. 또한 외계인은 단지 로봇일 뿐이다라는 설도 있고 모두가 가짜라고 주장하는 이도 있지만 죽은 외계인 사진들, 살아있는 외계인 사진들, 그리고 두 개골 등은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그리고 전 세계에서 수없이 목격되는 선명한 비행접시 사진증거들이 모두 할 일없는 이들의 조작이란 말인가?

UFO 외계인과 요제프 맹겔레(Josef Mengele)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나라중 하나가 독일이다. 다름으로 일본인데 독일과 일본은 모두 2차 대전때 사람을 생체실험했던 국가들이였다. 독일은 유대인을 600만이나 가스실에서 사형시키면서 신체건강한 유대인들을 생체로 의학실험을 하였는데 생체실험의 최고 책임자가 바로 요제프 맹겔레(Josef Mengele)였다. 그는 '죽음의 천사'라고 불리웠는데 자신의 임무기간에만 40만명의 유대인을 학살하였다. 1911년 찰쯔부르크의 부유한 가정에서 출생하여 20대중반에 철학 박사 학위를 받았고 다시 의학박사 학위를 받은 다음 나치SS 친위대 의사로 부임한 후 1943년 아우슈비츠 수용소에 배치되자 곧 유대인 생체 실험에 들어갔다. 그는 특히 유전학(DNA)에 관심이 많았는데 갈색눈을 푸른 눈으로 만들어보고자 염료와 독약을 사용도 했고, 임신부를 강제 유산시키기도 했고 남자의 생식기를 불구로 만들기도 했고, 유대인 쌍둥이 유아를 꿰매어 하나가 되게하기도 하는등 감히 악마가 두려워할 정도로 잔인한 '죽음의 천사'였다.

그의 실험실 벽에는 사람들의 눈알이 나비의 표본처럼 수없이 꽂혀있기도 했는데 그가 인체의 DNA를 파충류와 혼합하여 소위 UFO 외계인이라 하는 괴물을 만들어 낸 것이다. 독일이 패망하게 되자 맹겔레는 바티칸의 도움과 미국 CIA의 전신 OSS의 도움으로 남미로 도피하여 여러 국가를 다니며 이름을 바꿔가며 현상금 240만불을 걸고 끈질긴 이스라엘 모사드의 추격을 피해 73세까지 살았다고 한다. 그의 유골을 미국과 독일 의사들이 감정했으나 진위 여부가 밝혀지지 않고 그의 죽음의 과정도 미스테리로 남아있다. 아마도 제수이트들이 암살했다고 볼 수 있다. 왜냐하면 나치는 제수이트가 조종하였기 때문이다. 맹겔레는 너무 많은 비밀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바로 이때 미국 CIA 전신 OSS와 바티칸 제수이트는 독일 나치가 보유하고 있는 UFO 무중력 비행접시와 인조 외계인 기술을 페이퍼클립 작전(Operation Paperclip)이란 이름으로 미국으로 비밀리에 옮겨서 현재 네바다주 사막지역 제 51구역의 지하에 특급 비밀 기지를 건설하고 UFO 비행접시를 남국에서 달 표면까지 기구를 두고 타락한 천사처럼 우주와 지구를 종횡 날아다니며 제수이트 수장(검은 교황)의 지시를 받고 세계 정부가 완성되는 날 마지막 비밀 무기로 사용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다.

사단은 하나님의 권위를 탐내온 지가 오래다(사14장). 그러므로 흉내를 낼 수가 있다. 우리 시대는 성경의 모든 예언이 성취되고 있는 시대이다. 이 세상 어느 나라도 피할 곳이 없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통한 죄사함을 받고 구원을 받는 길 뿐이다. 오늘날이나 옛날이나 사람들에게 물어야할 질문은 "당신은 구원을 얻었는가?"이며 그 해답은 예수 그리스도 뿐임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14:6)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