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이트/세계정부

진리를 알게 하리니 그 진리가 너희를 자유하게 하리라.(요8:32)

제수이트/세계정부

911테러와 위장 여객기 진실

  • 관리자 (ehompy0429)
  • 2014-05-26 13:30:00
  • hit112
  • vote0
  • 1.245.98.13

나는 이것이 지금까지 발표된 9-11의 설명 중 최상의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설명에 의하면 이 사건은 1960년대 중에 자행된 군사적 사기가 관련된 노스우드 작전과 거의 같은 것이다.

  에릭 펠프스

 

9-11 호박벌 비행기 비행

케롤 발렌틴이 전하는 스넥 플리스켄(Snake Plissken)의 말

 

  자신을 “스넥 플리스켄(Snake Plissken)”이라고 말하는 내 독자 중 한 사람이 냉정을 되찾았다. 그는 4대의 9-11 “자살” 여객기 탑승객이 왜 그렇게 적었는가를, 원격 조종이 어떻게 사용되었는가를, 왜 응답기가 꺼져 있었는가를, 왜 4대의 레이더 트랙이 혼란을 일으켰는가를, 왜 보잉 747의 파편이 워싱턴 펜타곤에 흩어져 있지 않았는가를 우리에게 설명한다.

 

나는 그가 죠지(George)로부터 이것을 입수했다고 생각한다.

 

나는 스넥크와 계속 며칠간 전자 메일을 교환했다. 스넥크의 동의를 얻어, 그 전자 메일을 통합 정리하고, 참고 웹주소(URI)를 일부 삽입하여, 소형판을 만들었다. 나의 주석과 부가 사항은  〔...〕처럼 괄호로 표시하였다. 스텍크가 말하고자 하는 것을 읽으면서, 여러분이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기 바란다:

 

“마술은 할 수 없는 일을 하는 것처럼 가장하는 것이다. 불가능한 일을 하는 것처럼 가장하는 마술사가 성공 여부는 청중의 정신을 속일 수 있느냐의 여부에 달려 있다. 그들은 관객이 모르는 세부 사항을 그들의 마술에 더하고, 여러분이 빼먹지 않았다고 믿게 하면서 다른 것은 빼먹음으로써 주로 그렇게 한다. 요약하면, 마술은 대개 일정한 심리적 사실에 대한 보편적 신뢰성의 실증이다.” (John Mulholland, 착각의 기술, Charles Scribner & Sons, 1944).

 

다음은 스넥크가 9-11 마술의 착각을 푸는 것이다.

                                                                                    

 

캐롤,

 

당신은 9-11에 대해 몇 가지 훌륭한 연구를 했다. 당신은 “자살” 비행기의 수수께끼를 거의 해결할 수 있게 되었으며 그렇게 하는 데, 단지 나머지 몇 가지가 필요할 뿐이다. 제안을 하는 것으로 설명을 시작하고자 한다.

 

가끔 호박벌 벌통으로 가서 한 마리의 벌에 시선을 고정시켜 보라.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이다. 9-11 여객기를 호박벌이라고 생각해 보라. 사실상, 당신은 이것을 9-11 “호박벌 비행기 비행” 작전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암호학을 연구했는데, 진실을 숨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정보를 대체하는 것, 정보를 빠뜨리는 것, 순서를 섞어서 정보를 혼란시키는 것, 쓸모 없는 것(무작위 쓰레기)을 추가하는 것 등이다. 9-11 사건에는 이 네 가지가 모두 사용되었다. 진실의 단서를 배열해서 그 귀결이 무엇인지 보도록 하자.

 

단서들

 

∙ 첫째 단서 - 네 비행기의 탑승객 수가 적었다

 

네 대의 9-11 여객기의 탑승자 명단이 짧다는 것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언급한다. 보잉 767 여객기나 보잉757 여객기의 탑승객 숫자가 적을 때도 있다. 그러나 동부 보스턴 지방에서 각각 수분 내에 이륙하여 서부까지 대륙을 횡단하는 네 대의 비행기가 전부 짧은 승객 명단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첫째 단서다.

(여객기 한 대에 평균 200명 이상 탑승 가능 - 역자주)

 

∙ 둘째 단서 - 첫 번째 WTC (세계 무역 센터) 충돌에 대한 첫 번째 보도    

 

두 번째 단서는 NBC가 보도한 뉴욕 무역 센터 빌딩의 첫 번째 목격자에게서 나온다. 그녀는 자신이 본 것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당신은 그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만약 그녀가 그 상황의 증인이라면, 피고 측(911 테러주모자들)은 그녀가 말을 마치기 전에 자신들의 머리를 무릎 사이에 쳐 박아 패배를 인정했을 것이다.

 

그녀가 무엇이라고 말했는가? 그녀는 비행기가 낮게 날아오는 소리를 듣고 위를 쳐다봤다. 그녀는 대형여객기가 아닌 조그만 개인용 비행기를 봤으며, 무역센터(WTC) 빌딩, 즉 북쪽 빌딩으로 날아가는 것을 지켜봤다. 그녀는 자신의 묘사에 대해 확신에 차 있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앞부분이 크게 둥근 여객용 비행기와 작은 비행기간의 차이를 안다.

 

〔캐롤 발렌틴의 주석:

2001년 10월 25일 상원 군사 위원회에서 한 증언에서, 북미방공군(NORAD) 사령관 랄프 에버하트(Ralph Eberhart)는 첫 번째 9-11 보고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그것이 통근용 경비행기라고 들었습니다. 통근용 경비행기로 인해서 이와 같은 일어난 것 같지는 않습니다.〕

 

후에, 유나이티드 항공사의 지휘 센터에 근무하는 한 익명의 제보자는 미국 항공사(American Airlines)의 항공기가 납치되었으며, 그들이 점점 그 사실을 날조하여 부풀려서 그 목격자가 비행기의 크기와 종류에 관해서 뜻밖의 사실을 폭로하는 것처럼 느끼게 되었다는 어설픈 보고가 들어왔다. 그러므로 첫 번째 목격자의 증언은 공격을 받았다.

 

∙ 셋째 단서 - 국방부 충돌

 

NBC의 첫 번째 보도는 국방부 근처의 헬리콥터 발착장에서 폭발이 있었다고 했다. 비행기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ABC를 보면, 그 첫 번째 보도는 작은 회사 비행기가 국방부에 충돌했다고 말한 목격자의 말을 인용했다. 이 보도가 WTC에 관한 첫 번째 보도와 비슷하다는 것을 주목하라. 작은 비행기였고 앞부분이 둥근 큰 여객기가 아니었다.

 

그리고 나서 ABC는 방송 간부와 회견을 했는데, 그는 고속도로에서 “모든 일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것은 미국 항공사의 여객기였다. 그가 멍하니 바라봤을 때 도로 상황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도 되었던 것이 큰 다행이었다. 그리고 고도를 낮추면서 경광주를 배 부분으로 스쳐지나간 것도 물론 큰 여객기였다. 이것이 공식적 사실이 되었다.

 

∙ 넷째 단서 - 국방부 충돌 지역에는 보잉 757 잔해가 없다

                            

이제 많은 사람들은 77의 비행기가 국방부에 충돌했다는 사실이 뭔가 매우 잘못되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보잉 757의 날개 길이는 약 125 피트이고, 두 제트 엔진 사이의 거리는 약 35 피트이다.

 

건물 충돌로 발생한 펜타곤 건물 구멍은 지름이 70 피트이다. 비행기 날개 길이보다 훨씬 적다.

 

연기가 가라앉은 다음에, 누구나 국방부를 볼 수 있었지만 아무도 비행기를 볼 수는 없었다. 국방부는 철이나 유리가 아니라 대리석으로 지어졌다. 비행기의 알루미늄 날개는 반드시 찢겨져서 건물밖에 있어야 했다. 우리는 날개 잔해를 볼 수 있어야 했다. 그러나 그와 같은 것은 전혀 없었다.

 

〔캐롤 발렌틴의 주석:

나는 여러 개의 TV 네트워크에서 방송된 장면을 연구했으며 9-11 직후에 출판된 뉴스 잡지의 사진들을 검토했다. 연기가 가라앉은 후에 보잉 757 파편을 펜타곤 주변에서 볼 수 없었다.

 

연구자 존 디나르도(John DiNardo)가 나에게 보낸 워싱턴 특별구의 미 육군 지구대의 웹사이트에 나오는 다음 URI들을 참조하라. 그런데 존 디나르도씨는 9-11에 국방부에 사용된 것은 내부 폭발물이라는 의심이 간다고 한다. 확실히 그 파괴된 건물은 방금 수리된 것이었다: 폭발물을 쉽게 설치할 수 있었을 것이다.

 

미 육군 사진이 묘사한 장면은 대중 매체들이 발표한 당시의 사진과 일치한다. 예를 들어, 2001년 9월 14일자 US News and World Report 지 40쪽과, 2001년 Newsweek지 호외 26, 27쪽을 참고하라.

 

자막이 들어가 있는 아래의 그 사진들은 미 육군 워싱턴 지구대 사이트에 나온다. 이 사진은 보잉 757의 잔해가 그곳에 없다는 것을 부지중에 실증하고 있다. 이제 수십만 파운드의 좌석, 동체, 외부, 엔진, 보조익, 바퀴, 화물, 내부 패널, 전자 기기와, 국방부가 제시한 오리무중인 상황과 일치하지 않게 잔해가 거의 남아 있지 않은 것을 생각해 보라.

 

지난 몇 달 동안에, 주로 디나르도 씨의 노력으로, 국방부밖에 “보잉 757”의 잔해가 없었다는 인터넷 토론이 활발해지고 있다. 이제 “보잉 757” 국방성 잔해에 대한 새로운 사진이 불가사의하게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와 같은 가짜 사진을 마이크 리베로(Mike Rivero) 및 조 바이올스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Rivero 및 Vialls는 스스로 진짜라고 보증함으로써, 그 반대인 가짜라는 것을 확실하게 증언하는 것이다.   

     

자 그러면 스넥크 플리스켄으로 다시 돌아가자.〕

 

∙ 다섯째 단서 - 국방부 충돌 조종 비행사의 능력

 

당신이 지적하는 것처럼

 

77 비행기의 “자살” 조종사들을 훈련시킨 비행 교관들은 그들에게는 그럴만한 능력이 없었다고 말한다. “심지어 그들은 자동차를 운전하기에도 적합치 않은 것 같았다.” 비행 교관들은 두 사람을 “멍청이와 상 멍청이”라고 했으며, 훈련받기를 중단하라고 그들에게 말했다고 했다.

 

77 비행기가 국방성에 충돌하기 전의 작전을 워싱턴포스트지가 묘사한다. 목표물을 향하기 위해 그 거대한 제트기는 270도 U자형 회전을 했다. 워싱턴포스트지는 그 비행기가 전문가에 의해 조종되었다고 한다.

 

뭔가 잘못 되어 있다. “멍청이와 상 멍청이”가 이제 전문 조종사가 되었다? 이것이 고려해야 할 다섯 번째 단서다.

 

∙ 여섯째 단서 - 자동 응답기가 꺼져 있었다.

 

당신이 지적하는 것처럼, “납치범”은 편명과 비행편 번호 그리고 고도가 표시된 정보를 전달하는 자동 응답기를 껐다. 그러나 FAA(연방 항공국)는 재래식 레이더도 사용하기 때문에 “납치범”들은 비행기가 여전히 보인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야 했다. 왜 “납치범”들은 자동 응답기를 꺼두었는가? 하는 의문이 생긴다면 이것이 여섯 번째 단서다.

 

∙ 일곱째 단서 - 레이저 트랙의 혼란

 

당신이 지적하는 것처럼, 이 비행기들 중 일부는 재래식 레이더의 시계에서 사라졌다. 이것이 일곱 번째 단서다.

 

∙ 여덟째 단서 - 두 번째 무역센터 빌딩(WTC)은 가까스로 충돌했다.

 

두 번째 무역센터 빌딩에 충돌될 때의 장면을 보라. 비행기는 그 빌딩을 거의 벗어날 뻔했으며 모서리에 간신히 부딪힐 수 있었다. 그러나 첫 번째 비행기는 목표물의 한가운데를 치고 들어갔다. 이것이 여덟 번째 단서다.

 

이제 911테러가 실제 발생한 일은 다음과 같다:

 

∙ 911 주모자들(제수이트 조직과 하부 정보연대)이 보잉 767을 구해서 미국 항공사의 여객기처럼 페인트로 도색했다. 그 안에는 북미방공군의 모양을 닮은 원격 조종 장치를 설치했다. 그 비행기를 “모조 비행기 175”라고 명명해서 한동안 군사 비행장에 둔다.

 

∙ 그날 각 비행기의 탑승객 숫자를 작게 조작했다. 그렇게 하기는 쉽다. 항공사의 컴퓨터로     여분의 좌석이 남아 있지 않다는 것을 조작하는 것은 원숭이도 할 수 있다. 각 비행기에     당신 자신의 탐정을 탑승시켜 보라.

 

∙ 비행기가 공중에 있을 때, 응답기를 끌 수 있다. 그렇게 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으나,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다: 북미방공군 내부자가 조종사에게 전화를 걸어 “여기는     북미 항공 방위 사령부다. 국가 비상 사태다. 우리는 테러범의 공격을 받고 있다. 자동      응답기를 꺼라. 무선국을 사용하지 말라. 이것이 새로운 여행 일정이다. 당신은            〔이름을 대면서〕군사 기지에 착륙해야 한다.”라고 말하는 것이다.

 

∙ 조종사는 자동 응답기를 끈다. 연방 항공국 바보들은 편명, 비행편 번호, 비행기의 고도를      알 수 있는 정보를 잃어버리게 된다. 물론 비행기는 재래식 레이더에 여전히 보인다.        그러나 그 비행기는 무명의 영상일 뿐이다.

 

∙ 비행기의 비행 경로에 대해 레이더는 무엇을 보여주는가? 우리가 진짜 기록을 볼 수        없다는 것은 확실하다. 그러나 첩보 영화에서는, 스파이가 미행을 따돌리기를 원할 때,      급회전을 하여 미행을 자신과 다른 방향으로 보낸다. 만약 내가 9-11 작전을 기획했다면     그렇게 했을 것이다: 원래의 각각의 여객기가 비행하고 있을 때, 다른 비행기를 동일한      위도와 경도에서 그 위나 아래에서 비행하도록 보낸다. 두 비행기의 영상이 레이더 시야에     하나로 합쳐진다. 다른 방법은 원래의 비행기의 항로와 교차하도록 다른 비행기를 보내는      것이다. 그러면 레이더 영상이 또다시 합쳐지는데, 마치 벌통 밖의 작은 벌을 당신이        보고 있는 것과 같다. 원래의 여객기 비행기는 군사 비행장으로 진행하고 항공 관제는      잘못된 가짜 여객기의 영상을 보면서 완전히 혼란을 일으킨다.

 

〔네 대의 비행기의 추정 항로를 보려면......를 참조하라. 미국의 군사 비행장의 이름과 위치를 알려면....를 참조하라. 당신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9-11 관련 주들에 있는 기지 목록을 검색할 수 있다.〕

 

∙ 소이탄과 폭발물로 가득 찬 컴퓨터로 원격 조종되는 통근 비행기―순항 미사일―가 첫 번째 무역센터(WTC) 빌딩에 날아들었다. 그것이 첫 번째 NBC 방송의 목격 증인이 봤던 작은 비행기였다.

 

∙ 미국 항공사의 여객기로 보이게 장식이 된 원격 조종되는 “모조 비행기 175”는 여객이      타지 않고 원격 조종으로 이륙시켜 날아가도록 했으며, 두 번째 빌딩에 충돌했다. 훌륭했다!     모든 사람들이 그 사진을 가지고 있다. 진짜 여객기가 날아든 것같은 사진을!

 

   왜 모조 비행기 175가 두 번째 빌딩을 벗어날 뻔했는가? 왜냐하면 원격 조작자가 크고      단단한 여객기가 아니라 작고 조종 가능한 비행기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조작자는          제트기를 정밀한 원 안에 불러들여 거의 폭발시켜 버릴 뻔했는데, 그 이유는 그 비행기     들이 퀸 메어리(Queen Mary)처럼 급선회를 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너무 빨리 그리고 너무     근접시켜 목표를 달성하려고 했기 때문에 빌딩의 모퉁이에 부딪힌 것이다.     

 

∙ 그리고 나서 소이탄과 폭발물로 가득 찬 또 다른 승객이 없는 원격 제어되는 통근 비행기―순항     미사일―가 여객기 77이라는 비행기 이름을 가지고 국방부에 부딪혔다. 

 

∙ 목격 증인들은 널려 있다. 신뢰받는 대중 매체는 국방부 충돌을 “목격”했으며 이것이       미국 항공사의 보잉 757, 즉 77 비행기라고 주장했다. 기자들은 변호사들보다 거짓말을      더 잘 한다.

 

∙ 동시에, 군사 비행장에 있게 된 진짜 여객기 175 및 77 등 9-11 비행기의 승객들은 네      번째 여객기 93 비행기에 옮겨 탑승한다. 만약 당신이 스파이를 그 비행기에 태웠다면      그는 이번에는 탑승하지 않는다.

 

∙ 세 여객기의 승객을 태운 진짜 여객기 93 비행기가 이륙한다.

 

∙ 승객을 태운 93 비행기는 격추되거나 폭발하여 마찬가지가 된다. 주된 목적은 사람들이     의심하지 않도록 파괴시키는 것이다. 15,000 파운드의 인육을 처분하고 아무도 자신의 집으     로 돌아가 뉴스의 중심이 되지 않도록 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다. 여러 사람의 시체가 묻      힌 공동무덤도 역시 발견되지 않을 것이다.

 

∙ 77 비행기가 실제 백악관으로 향하다가 진로를 바꾸었다는 보도가 나와서 추적을 혼란      시킨다.

 

∙ 추적은 워싱턴포스트지에 의한 존재하지 않는 비행기(77비행기)의 존재하지 않는 조종사의     비행 솜씨에 관한 제멋대로의 기사로 인해 더욱 혼란스러워진다.

 

∙ 애완용 염소에 관한 기사를 읽으려고 기다리는 중에 대통령 Shrub(관목-부시 대통령을     동일한 의미를 가진 다른 단어로 표현 - 번역자)이 TV로 첫째 빌딩이 충돌하는 것을 진짜     봤는가와 같은 상충되는 보도와 꾸며낸 격렬한 쟁점으로 인하여 추적은 또 다시 혼란스     러워진다.

 

우리는 비행기 93에 사용된 실제 여객을 태웠던 보잉기가 폭발되었다는 것을 안다. 다른 세 대의 원래의 여객을 태웠던 보잉기(11, 175, 77 비행기)는 폐기 처분되지 않았으면 어딘가에 숨겨져 아직도 남아 있다.

 

11, 175, 77 및 93 비행기의 승객과 승무원은 신문 보도와 일치하게 비행기 충돌로 죽었다. 단지 그들 모두에게 그 충돌은 잘못된 것이었다. 그러나 보도 매체들이 어떻게 해서든 입수하려고 하는 만큼 그것은 진실에 가깝게 대중에게 세뇌되었다. 즉 11, 175, 77호의 개인용 비행기와 모조 여객기는 조종사나 여객이 한 명도 없었고 실제 여객기의 230여명의 승객을 태운 93번 비행기는 911 주모자들에의해 강제로 폭발된 것이다.

 

왜 그와 같은 방법으로 해야 하는가?

 

그래서 당신은 이제 보스턴의 동부 해안에서 이륙한 비행기는 네 대의 비행기가 아니라 그 이상이라는 것을 안다: 네 대의 정기 여객 보잉기, 원격 조정된 모조 175 보잉기 및 두 대의 작은 원격 조정된 제트기 혹은 순항 미사일. 원래의 여객기 항로를 혼란시키기 위한 몇 대의 여분의 비행기를 계산에 포함시키라.

 

네 대의 원래의 보잉기는 재래식 제어 장치를 가지고 있다. 보잉기 유사품과 두 대의 작은 제트기는 무선 조종되었으며 원격 제어 장치를 장착하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Global Hawk 무인기라고 하며, 그것으로 충분하다. 모조 비행기는 조종됐을 수도 있고 원격 조종됐을 수도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