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이트/세계정부

진리를 알게 하리니 그 진리가 너희를 자유하게 하리라.(요8:32)

제수이트/세계정부

24개월 내에 미국 내 유대인들은 도피하라!

  • 관리자 (ehompy0429)
  • 2014-05-26 13:32:00
  • hit100
  • vote0
  • 1.245.98.13

에릭 펠퍼스, 렌

 

나의 이메일 리스트에 올라 있는 친애하는 북아메리카 유대인들이여!

24개월 내에 미국을 떠날 것을 신중하게 고려하길 바란다.

또다른 유대인 홀로코스트(대학살-Holocaust)가 여기(미국)서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는 거짓 희망에 속지 않기를 바란다.

내가 당신들을 “하나님 아버지를 위해 사랑하는 형제들”(롬11:25)로 여기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경고하지도 않을 것이다.

                                                              에릭 펠퍼스 2003. 4. 23.

 

 

열 개의 지역으로 분류되어 있는 미국 예수회 관할 지역 분포도는 미국 계엄령선포 하에 FEMA(연방재난대책반) DHS-미국토안보국(Homeland Security) 각 주 부서와 일치할 것이다. 미국토안보국 새 ID카드(신분증)는 고속도로 하이웨이나 주 경계선들을 통과할 때 국토안보국 체크포인트에도 사용될 것이다.

성서학자 마이클 분커(Michael Bunker)는 미국토안보국장 톰 리지(Thomas Ridge) 휘하에 적어도 4명의 예수회의 훈련받은 부관이 있다고 언급했다. ‘페이퍼 클립 작전’(Operation Paper clip)은 몇몇 쓰디쓴 열매를 맺었다고 ‘레리 웨인 헤리스’(Larry Wayne Harris) 전 C.I.A. 미생물 학자가 나에게 개인적으로 알려준 사실이 있다. 페이퍼클립작전은 나치 독일 SS 의사들과 U.F.O 과학자들을 미국으로 비밀리에 입국 시키는 비밀작전이었다. 나치 전범들을 미국으로 이주시켜서 페트빌리스(F.T.Bliss-택사스주 엘파소 76% 카톨릭 주민)에 배치되어 프랭클린 주공원(엘파소 약간 북쪽)에 대규모 화장터 설비를 설치한 사실이 있다(즉 아우슈비츠 가스 화장 수용소와 같은).

 

또다른 C.I.A 요원은 말했다. “미국내 나치가 이 설비를 설치했다는 것을 유대인들이 알게 된다면 그들의 무덤에서 그들이 한탄하지는 않을텐데”라고 말한 사실이 있다.

그곳에는 이미 산꼭데기에 솟아오른 많은 굴뚝들이 있다(마지막 종교재판에 그리스도인들의 시체들도 이곳에서 화장 될 수 있다- 역자 주).

 

이러한 일을 위해 미국토안보국은 새 신분증(ID카드)을 준비하고 있고, 미국 내의 예수회(Jesuit)의 오푸스 데이(Opus Dei)가 쉬지 않고 일하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예수회 분포도와 국토안보국 통제권의 일치도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