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이트/세계정부

진리를 알게 하리니 그 진리가 너희를 자유하게 하리라.(요8:32)

제수이트/세계정부

예수회와 미국 이민국 장악

  • 관리자 (ehompy0429)
  • 2014-05-26 13:54:00
  • hit102
  • vote0
  • 1.245.98.13

죠셉 몬토야(Joseph Montoya) 의원은 IRS의 개혁을 추진했기에 1970년대 상원 청문회에서 과거 잘못한 사실에 대 추궁받았다. FDA, HRS 등 법원의 명령 없이 또한 권리장전 제5조에 구속받지 않고 사람을 체포하고 건강 식품점을 수색하며 재산을 몰수하고 동물을 죽이거나 재산을 파괴할 수 있는 당국들은 하비스 코르푸스(habeas corpus-유죄로 판결되기까지는 무죄라는 조항)을 파기한 셈이다. 그래서 보트를 통해(합법 또는 불법) 들어오는 히스패닉계(모두 카톨릭) 이민자들(모두 제수이트가 통제)은 미국의 복지 제도를 좀먹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경제를 파괴하며(그러므로 회사와 근로자를 카톨릭 우세 국가들에 보내려는 나프타와 가트(Nafta and Gat)는 바티칸이 멕시코를 통제함으로써 계획적으로 무산되었다), 연방 및 지방 의회와 선거에 영향을 주고 있다(비공식 개인 법인 NES(뉴스 선거 서비스)가 미국 선거에서 선전과 개표를 물리적으로 통제하고 있으며, 어떻게 진행되는지 대중에게 알리지도 않고 있다). 그 이민자들은 복지 제도가 공식적으로 종말을 고할 때까지 끊임없이 복지 혜택을 받을 것이다. 미국 내 이민 당국은 모두 카톨릭 법의 적용을 받는 회사인 셈이므로 미국으로 들어오는 어느 카톨릭 이민자에게나 법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사실에 관해 의심이 난다면 빈센트 라 비스타(Vincent La Vista)의 「이탈리아 전역의 불법 이민 운동」(비밀 취급 해제 번호 No. NND 760050, 4-11-90, 국립 문서보관소 기록 그룹 No. 59). 미국은 어째서 로마와 멕시코 시티에 이민 당국을 두어야 하는가?

로날드 레이건과 리처드 닉슨은 이 나라로 들어오는 제2차대전 파시스트 전범들을 이용했다(뉴렌베르크에서 교수형을 선고받은 나치 전범 월터 도른벌거(Walter Dohrnberger)는 벨 에어로스페이스(Bell Aerospace) 회사 연구개발부장이다). 이는 바티칸의 '연줄'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이 때문에 두 대통령은 표를 많이 받아 백악관의 권좌에 앉을 수 있었다. 레이건 대통령은 캘리포니아 주지사 시절에 유고슬라비아 카톨릭군대 우스타쉬(Ustasha)에 대한 승인의 날을 제정했다. 그러자 유고슬라비아 정부의 항의에 부닥쳤다. 유럽의 군부대를 방문했을 때에는 S.S. 장교의 무덤에 화환을 바쳤다.

F.X.Schouppe(제수이트)의 저서 「대학과 학교 활용에 관한 종교적 가르침 축약본」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나온다.

"카톨릭 교회는 약속한 맹세에서 면제될 수 있다. 이 권한은 교황과 주교에게 속하며, 자신이 또는 위임자를 통해 그 권력을 행사할 수 있다."(203쪽).

"시민법은 카톨릭 교회의 권리에 순응할 때에만 양심의 구속을 받는다."(278쪽).

법정을 관할하는 판사들도 그렇게 할 수밖에 없다. 그렇지 않으면 피고에 대해 자신의 판단을 내려 주권을 빼앗는다. 텍사스 주 와코(Waco)의 왈터 스미스 2세(Walter Smith Jr.)(판사 Roy Bean)의 예를 보라. 연방 정부가 '시민권'을 유린한 사례는 너무 많다. IRS의 특수 요원은 필자의 책상에 권총을 내려놓고 위협한 일도 있다. 이는 수집상 존 예웰(John T. Yewell)이 직접 목격한 사실이다.


와코(Waco) 사건에서는 필로폰(마약) 실험실 혐의를 날조하여 미국 변호사 빌 존슨(Bill Johnson)에게 BATF 깡패들에 대한 보장을 얻어내려 했다. 이때 BATF 직원 로버트 로드리게스(Robert Rodriguez)가 마운트 카멜에 있었으므로(조사원들이 닥치기 전날) 무기를 모두 조사해 본 상태여서 무엇이 있고 무엇이 없는지 잘 알고 있었다. 데이빗 코레쉬(David Koresh)가 BATF에게 무기 조사를 더 해 보라고 요청하자 BATF는 거절했다(그러므로 살인과 폭력에 대한 이유는 없는 셈이다). 또한 조사가 시작된 뒤 어째서 슬릭 윌리(Slick Willy)가 검찰총장을 자넷 레노(Janet Reno)로 교체했는지 알 수 있다. 빌 존슨(Bill Johnston)은 사격장에서처럼 사격하고 싶어했으며, 그 이전부터 조작된 언론의 지원을 100% 받고 있었고 지금도 그렇다(1994년 1월 28일, 캐롤 무어(Carol Moore)의 「데이비디언 지점의 대학살」)


또한 언론에서는 정부 정책에 대해 언급한 목사들에 대해 '교회와 국가의 분리인가?'라고 외치며 공격을 퍼부었다. 또한 교황이 미국에 와서 바로 이 문제에 대해 연설을 하자 모두 침묵을 지켰다. 교황의 낙태에 대한 언급에 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 사람은 매들린 머레이 오헤어(Madelin Murrey O'Hair)뿐이었는데, 그 언급 내용은 그 이후로 공개되지 않았다. 오헤어와 그 가족은 뉴욕에 가서 교황에게 항의하기 직전에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래도 매스미디어는 침묵을 지켰다. 교회와 국가의 분리에 대해서는 난리를 치던 ACLU도 정부의 돈(프로테스탄트 납세자들이 낸 세금)이 카톨릭 학교에 지원되고 있는 사실에 대해서는 침묵을 지켰다(제수이트 대학교와 그 프로그램에 지원되고 있는 연방 보조금과 대출금은 수십 억 달러에 이른다). 20세기 말엽 교황 레오(Leo) 13세가 매년 150만 달러 이상씩 갈취한 곳은 다음과 같다.

(1)피터(Peter)의 기부금($415,000 이상)

(2)로마 교황의 대사관 사무국($520,000)

(3)교황 피우스(Pius) 9세가 교황청 재산으로 남겨 두었으며 주로 영국의 콘솔 공채에 투자된 방대한 금액의 이자($625,000)

교황은 프랑스, 스페인, 멕시코와 같이 카톨릭 국가가 아닌 프로테스탄트 국가의 증권을 맡고 있었다는 점에도 유의해야 한다. 이 수치는 오늘날의 금액과 비교해 보면 아무 것도 아니다.


제수이트는 해마다 2억 8천만 달러 이상씩 거두어들이고 있다. 그 대상이 되는 성직자는 539명이다. 이 금액은 모두 면세이다! 또한 IRS의 조사를 받지도 않는다. 이에 대해서는 스탠리 로웰(Stanley Lowell)과 마틴 라르손(Martin Larson)의 「면세해 주신 데 대해 주님께 찬양하라」란 책을 읽어 보라.


필자의 논점을 긍정하지 않는다면 필자의 잘못이 무엇인지 증거를 들어 보라. 개인 파일을 열어 보기만 해도 어느 제수이트 학교가 지원을 받고 있는지 알 수 있다(컬럼버스 기사단(Knights of Columbus), 말타 기사단(Knights of Malta) 등). 판사 랭크(Rank)와 제임스 맥클루(James F. Mcclure)는 펜실베니아 주 민사 법정에서 스티븐(Steven)과 던 아메스(Dawn Ames)의 자녀 유괴 사건을 호의적으로 처리했다(법정에서는 혐의가 있다고 해도 그 어린이들의 부모에 대해서는 통지도 없이 출석하지도 않은 채 진행되었다). 혐의가 있다면 자녀들에게 성경과 미국 헌법을 가르쳤다는 것뿐이다. 또한 BATF나 일루미나이티 회원들이 사용하고 있는 이미지나 심벌이라든지 교리(이름은 바뀌었어도) 등은 나치의 것과 동일하며, 독일의 나치 조직과 직접 관련이 있다.


예일 대학교를 졸업한 미국 정부 관료는 누구나(특히 CIA) 스콜본(Skull & Bones) 회원이 되어야 한다(이는 베를린 대학교에서 유래되었으며, 예일의 알폰소 태프트(Alphonso Taft)와 윌리암 러셀(William H. Russell)이 창설하여 예일 대학교에만 존재한다). 일부 회원들은 오클라호마의 제로니모(Geronimo) 무덤에서 시체를 파내 예일 캠퍼스 묘지에 옮겨 놓기도 했다.


교황은 자신의 의도를 문서로 분명히 정해 놓았으므로 로버트 슘너(Robert L. Sumner, 근본주의 목회자들에 대해 거짓말을 유포하는 사람)의 배경을 조사하는 일은 현명하다고 볼 수 있다. "장로에 대한 송사는 두 세 증인이 없으면 받지 말 것이요"(딤전 5:19). 짐 발러(Jim Baller), 팻 로버트슨(Pat Robertson), 폴 크로우치(Paul Crouch), 베니 힌(Benny Hinn), 빌리 그래함(Billy Graham), 잭 반 임프(Jack Van Impe)와 같은 사람들은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요한계시록 17:5)"를 은폐하기 위해 세계교회주의 운동을 벌이는 TV 설교자들이다.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군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의 일군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 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고린도후서 11:13-15)


제수이트는 30년 이상 동안 카톨릭 교회의 국가 회의와 세계 회의를 통제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