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이트/세계정부

진리를 알게 하리니 그 진리가 너희를 자유하게 하리라.(요8:32)

제수이트/세계정부

예수회와 돈, 돈, 돈

  • 관리자 (ehompy0429)
  • 2014-05-26 13:55:00
  • hit99
  • vote0
  • 1.245.98.13

바티칸은 2천 6백 80만 달러를 들여 미국 지불준비금의 금을 구입했다. 시장 가격은 34달러/온스였지만 1달러/온스에 구입해서 시장 가격으로 미국 정부에 되팔았다(미국 월드 매거진, 1952년 12월호). 5,500개소가 넘는 학교와 대학교(클린턴은 예수회 죠지타운대학(Jesuit Georgetown)에서 쿠바의 피델 카스트로와 함께 공산주의 철학 교육을 받았으며, 제퍼슨 데이비스는 켄터키 주의 성 토마스 카톨릭 대학에서 공부했다)가 정부의 지원을 받고 있다. 플로리다 주 보카 레이톤(Boca Raton)에 있는 메리몬트(Marymount) 대학이 그 전형적인 사례이다. 이 대학은 1963년에 설립되어 1968년에는 학생 수가 350명이었으며 기숙사 보조금으로 2백만 달러, 이민자 자녀를 위한 빈민 구제 보조금으로 55,000 달러, 교육 보조금으로 10,000 달러를 정부에게서 보조받았다. 1965년 미시시피 주에서 실직자 재교육을 위해 7백만 달러가 지원되었던 프로그램은 로마 카톨릭 주교 관구가 운영했으며, 그 자금은 힐버톤(Hillburton) 법안(1954, 1964)을 통해 정부가 지원했다. 1947년부터 1964년까지 그런 프로젝트가 7,372건이나 승인받았다. HUD는 공유지에 대해 비난을 하면서 카톨릭 교회에 귀속시켰으며, 이와 함께 그 토지를 개발할 수 있도록 프로테스탄트의 세금도 카톨릭에 바쳤다(1961년부터 하루에 83,000 달러 이상씩 받아 카톨릭 학교와 병원을 건립 중). HEW는 CPA(카톨릭 재산 획득 기관)으로 명칭을 바꾸어야 했다. 제수이트 포드햄(Fordham) 대학교는 뉴욕 시의 링컨 광장 일부분을 획득한 다음 연방 정부의 도움으로 개발할 수 있었다. 와인과 브랜디로 유명한 맨하탄(Manhattan) 대학은 큰 공장을 획득한 뒤 뉴욕 기숙사 담당 당국의 재정 지원을 받았다. HEW는 시카고에서 하이네스(Hines) 재향군인회 병원 소속 6에이커의 땅(450만 달러)을 제수이트 로욜라(Loyola) 대학교에 헌사했다. 재향군인회 의장 프레드 로데스 2세(Fred B. Rhodes Jr.)는 그 헌사 행위를 주저하고 있었기에 독실한 카톨릭 교도에게 의장 자리가 넘어갔다. 뉴욕 주의 은행 기록을 보면 1962년 카톨릭 교회가 수백 개 기업의 주식과 채권을 보유하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매사추세츠 주에서는 카톨릭 교회와 주 정부를 구별하기가 어렵다. 공립 학교가 문을 닫으면 카톨릭 교회가 헐값에 구입한다. 카톨릭 교회는 공유지 경매 '밀봉' 경쟁에서 낙찰되지 않는 적이 없다. 이는 미국 정부와 지방 정부 등에 숨어 있는 카톨릭 압력 단체가 미국 헌법을 공개적으로 신의 뜻에 따라 통과시킴으로써 이루어지기도 하고, 카톨릭 교회를 대신하여 입법부와 재정 및 부동산 분야 등에서 무자비하게 활동하고 있는 카톨릭 딜러들의 정치 경제 조작이나 법적 절차를 통해 이루어지기도 한다. 한 때는 카톨릭 교회가 소유한 토지가 코네티커트 주 전체의 영토보다 더 많았던 적도 있었다. 카톨릭 교회는 토지를 구입하여 뉴욕 시에서 매긴 등급보다 낮게 건물을 건축한다(세금 면제를 위해서. 미스터 코카인(Mr. Cocaine) 조지 부시가 백악관에 있는 동안 뉴욕 시가 어째서 두 차례나 파산했는지 생각해 보면 알 것이다). 교황의 은행가 마이클 시돈나(Michele Sindona)는 바쁘게 일을 하다가 결국 프랭클린 국립 은행을 파산시킨 혐의로 뉴욕 주 연방 교도소로 가게 되었다. 시돈나는 교황의 은행가였을 뿐만 아니라 IOR(바티칸 은행: Societa General Immobilaire)의 은행가이기도 했다. 이 밖에도 다음 기관 등에 개입했다. 이탈리아 프리메이슨 지부, P2(이탈리아 프리메이슨 지부의 런던 지부), 바티칸 정당, 시칠리아 마피아 및 코사 노스트라(Cosa Nostra)(Sindona는 시칠리아 마피아 및 코사 노스트라를 세워 스위스에 있는 바티칸 소유 은행에서 들어오는 돈을 세탁했다).

9억 달러에 이르는 위조 채권을 만들어 미국에 적용하려 한 사람은 시돈나일 가능성이 높다. 바티칸 은행(IOR)과 추기경 티세란트(Tisserant, 교황 다음 서열)가 주범임이 밝혀져 수사가 시작되자 티세란트는 자신의 일기를 모두 바티칸에서 제거해 달라고 요청하면서 편안하게 죽어갔다. IRS(미국 국세청)은 세금 기록에 관해 자신이 평가하도록 요구하고 있는 IRS 법령이나 법률은 없음을 알고 기록이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을 분류해서 BATF(마약 담배 총기 담당국)에 넘겼다. BATF는 비밀에 준하는 T 코드 시스템에 따라 그 사람들을 마약 밀매자로 분류한 다음 법률상의 증거를 제시하며 재산을 몰수한다. 어째서인가? 이에 관해 '적법한' 사법권을 지닌 곳은 IRS와 BATF뿐이기 때문이다. IRS는 푸에르토리코 재무성 소속이다. IRS의 원래 명칭은 'Internal Revenue Service a Department of The Treasury(재무성 내국세 서비스 담당국)'이다. 어느 국가의 재무성인지 명시되어 있지 않다. 미국 재무성 USC 31조에서 재무성이 어떤 기관들에 권한을 위임하고 있는지 찾아 보라. 빠져 있는 기관이 있다. 바로 IRS와 BATF이다. 어째서 미국 재무성이 아닌 IRS에 세금을 내야 하는가? 그렇기 때문에 IRS는 자금을 국제 은행가(IMF)에게로 전환시킨다. 세금 사건에서도 IRS는 판사들에 관한 세금 파일을 사건 담당 변호사에게 넘긴다. IRS 편을 들어줄 수 있는 판사를 확보하기 위해서이다. IRS에 관한 문제를 더 알고 싶으면 세금 전문가 벤 호우크(Ben Houck)에게 연락 바란다.


예수회 제수이트는 미국 은행의 51%를 소유하고 있으며, 바티칸은 전세계에 걸쳐 수백 개 은행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 라보로(Lavoro) 국립은행(교황이 이해 관계를 좌우함)은 조지아 주 아틀란타 지점을 통해 미국 농무성에서 들어온 세금 50억 달러를 세탁하여 사담 후세인의 무기('슈퍼 건(Super Gun)' 포함)를 구입하는 데 지불했다. 판사 에드워드 로지(Edward Lodge)는 죠지 한센(George Hansen) 의원을 투옥시키고 고문을 가했다(이른바 '디젤 요법'. 그 결과 한센은 손목을 평생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 그 이유는 한센이 사법부를 조사하여 「IRS와 정부가 우리 국민을 괴롭히기 위해 남용하는 권력」이란 책을 펴냈기 때문이다.


*이 책에서 한센은 소득세 탈세와 관련하여 교회를 선택적으로 고소하는 IRS의 관행에 대해 언급했다. 그렇다고 이 행위가 미국 재무성을 위해 징세하려는 열정에서 비롯되었다고 보아서는 안 된다. 벌금 등을 포함한 세금 액수는 IRS가 문선명(통일교교주) 사건을 고소하는 데 소비한 금액의 일부도 되지 못한다. 뉴욕의 로마 카톨릭 대주교는 문선명이 기소된 법정에서 3마일도 채 떨어지지 않은 곳에 문선명보다 1천 배나 더 비싼 자산을 자신의 명의로 소유하고 있었다. 사실 카톨릭 교회법은 관할 교구장이 재산을 자신의 명의로 소유해야 한다고 규정해 놓았다. 법률상으로는 '법인의 독점'이라고 하며, 이 때문에 미국 내 추기경과 주교 수백 명은 단 한 차례도 IRS의 조사를 받지 않았다. 또한 아무 혐의도 받지 않았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