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설교방송

말씀을 선포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대비하라. 모든 오래 참음과 교리로써 책망하고 꾸짖고 권면하라.(딤후4:2)

예배설교방송

[오전예배] 성탄절에 대하여 (눅2:1-20)

  • 관리자 (ehompy0429)
  • 2019-12-15 10:33:00
  • hit20
  • vote0
  • 1.245.98.13

제목 : 성탄절에 대하여 . (눅 2:1-20)

늘 말씀 드리지만 예수님의 탄 생시기는 12 월이 아닌 10 월임을 말씀 드립니다 . 야치는 목동들이 들판에 있을 때이기 때문입니다 . 눅 2:7-11) 그러면 성탄절이라는 크리스마스는 어디서 온 것일까요 ? 크리스마스는 로마가톨릭 곧 천주교에서 온 것입니다 . 예수님 탄생일이 12 월 25 일이라고 정한 사람은  태양신 숭배자 로마황제 콘스탄티누스였다고 합니다. 근거 없이 제멋대로 정한 것인데 , 역사적인 기록과 증거가 확실합니다. KBS-TV 의 스펀지 64 회에  장세훈 교수라는 분도 출연하여 12 월 25 일이 예수님 생일이 아니고, 태양신 미트라의 절기 날짜였다고도 증언한바 있습니다. 하나님은 영원 전부터 영원무궁하게 살아계신 분입니다. 그런 하나님 앞에서 예수님 생일을 제멋대로 날짜를 잡고, 촛불 켜고, 박수치고, 즐거워한다면, 하나님을 무시하고 조롱하는 행위임에 틀림 이 없습니다.

12 월 25 일은 예수님이 태어난 날이 아닙니다. 이는 대부분의 신학자들이 인정하는 사실입니다 . 크리스마스라는 날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이 제멋대로 만든 날입니다 . 따라서 크리스마스가 성경 기록에 없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크리스마스는 고대 이교들의 태양 축제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크리스 마스 트리의 유래는, 이교도들의 푸른 나무 숭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농신제의 시작이 12 월 17 일부터 7 일간 행해지는데 24 일까지가 농신제 축제일이므로 푸른 나무는 죽지 않고 . 늘 푸른 것을 영생으로 묘사하여 섬기는 우상숭배에서 온 것입니다. 붉은 옷을 입고 썰매는 타는 산타클로스는,1931 년 코가 콜라 광고에서 사용되기도 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 (12 월 25 일 )와 함께 등장하는 트리도, 산타클로스도 예수님의 탄생은 물론 기독교와도 아무런 연관성이 없지요!! 성탄절을 12 월 25 일로 지킨 것은 354 년의 기록에 나타났으며, 곧 로마감독 리베 리우스 시대였습니다.

로마에는 12 월 말에 들어서면서 연거푸 삼대 축제일이 있습니다. 

1. 사투르날리아 (saturnalia): 12 일부터 24 일까지 지키고. 빈부귀천의 구별을 망각하고 환락에 취하는 것입니다.

2. 시길라리아 (sigillalia) : 12 월 하순에 있는 것으로 이때에는 어린아이에게 인형을 주어 즐기게 하는 절기인 것입니다 .

3. 브루말리아 (brumalia)  : 동지로서 태양의 떠오름을 축하하는 절기였습니다. 이런 축제일에 가담할 수 없는 기독교인들 유혹하여 별다른 의미로 축하하는 집회를 모색하게 된 것이고, 또한 그리스도께서 이 태양이 나온 후에 탄생하셨다는 것을 부합시키기 위하여 이때로 크리스마스를 삼아 축하하는 풍이 시작하게 된 것이 곧 구주 탄생 축하의 시작인 것입니다 .(교회사 /이건사 )

이교도들의 축제를 예수님의 탄생일로 바꾼 것입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 탄생일을 사람들이 그냥 임의대로 정해 버린 날이지, 12 월 25 일은 예수님 탄생일이 아닙니다.

내가 이상하게 여기는 것은, 너희가 그리스도의 은혜 안으로 부르신 그분에게서 이렇게 속히 떠나 다른 복음을 따름이라. 다른복음은 아니로되, 다만 너희를 혼동시키는 어떤 자들이 있어, 그리스도의 복음을 왜곡 시키려는 것이니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선포해준 것 외에 너희에게 다른 복음을 전하면, 그는 저주를 받을지어다.(갈 1:6-8)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듣는 각 사람에게 증거 하나니, 만일 누구든지 이 말씀에 더하면, 하나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예언의 말씀들에서 제거하면, 하나님께서 그 생명책과 거룩한 도성의 밖으로, 이 책안에 기록된 것들로부터 그의 몫을 제거하시리라.(계 22:18-19)

그때에 그분께서 내게 말씀하시기를, 오 인자야, 네가 이것을 보았느냐? 너는 다시 돌아서라, 그리하면 너는 이것들보다 더 큰 가증함을 보게 될지니라. 하시니라. 그분께서 나를 주님의 전의 안뜰로 데려오시니라. 보라, 주님의 성전의 문에 낭실 (廊室 )과 제단 사이에 약 이십오 명이 있는데, 그들의 등은 주님의 성전을 향하고 그들의 얼굴은 동쪽을 향하여 있어, 그들이 동쪽을 향하여 해를 경배하였더라.(겔 8:15-16)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과 전혀 상관없는 고대 이방 종교의 축제가 그럴 듯하게 포장되어 교회 내부에 유입된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진노하시는 유전과 전통들이요, 사도들이 전하지 않는 “다른복음”입니다. 또한 성경에도 없고 사도들도 지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예수그리스도의 교회는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교회는 오직 성경 기록에 근거하여 초대교회의 순수한 신앙과 기록된 성경말씀의 가르침을 따르고 있습니다. 한 번 성경을 통해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예수님께서는 이런 일들이 일어날 것을 미리 아시고 말씀 하셨습니다. 오늘도 많은 사람들이 어디서 온 것인지, 한 번 생각해보지도 않고, 우리 조상들이 했고, 모든 교회들이 축제로 즐기니까 하니까? 나도 한다는 식으로 따라가는데 이것은 말씀의 자녀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잘 상고해 보았더라면, 그런 가증한 일에 동참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어찌하여 선생님의 제자들은 장로들의 유전을 어기나이까? 이는 그들이 빵을 먹을 때에 손을 씻지 아니하나이다. 하니라. 그러나 주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여 말씀 하시기를, 너희는 또한 어찌하여 너희 유전으로 하나님의 계명을 어기느냐?(마 15;2-3)

너희 위선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 대하여 잘 예언 하였도다, 말하기를, 이 백성이 자기들의 입으로는 나에게 가까이 하며 자기들의 입술로는 나를 공경하여도 그들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오히려 그들이 사람들의 명령을 교리로 삼아 가르치니, 그들이 나를 헛되이 경배 하는 도다, 하였느니라. 하시니라 .(마 15:7-9)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